코니카 미놀타, DLL과 글로벌 주요 고객 대상 사업 위한 ‘글로벌 임대차 기본협약’ 체결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코니카 미놀타(Konica Minolta, Inc.)(도쿄증권거래소: 4902)(ISIN: JP3300600008)는 DLL(De Lage Landen)과 ‘글로벌 임대차 기본협약’(Global Leasing Framework Agreement)을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번 협약은 양사 모두에 큰 성과로 양사의 상생 협력 관계를 공식화하는 것이다.

코니카 미놀타는 이미징 제품을 제조하고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최적인쇄서비스(OPS)를 공급해 왔으며 45개국에 위치한 그룹 계열사와 세계 150여 개국에 구축된 판매/서비스 대리점을 통해 고객과 오랜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다. 하라구치 준(Jun Haraguchi) 코니카 미놀타 집행임원은 “글로벌 메이저 계정(GMA) 고객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이에 부응하기 위해 OPS 사업의 계약 및 실행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전 세계적으로 제공되는 일관된 렌탈/리스 프로그램과 더불어 인쇄 장비를 위한 경쟁력 있는 파이낸싱 솔루션과 관련 서비스는 GMA 고객사의 주된 요구 중 하나”라며 “DLL과 함께 이 같은 요구를 충족시켜 왔다”고 설명했다.

자산 기반 금융 솔루션 제공업체인 DLL은 라보뱅크 그룹(Rabobank Group)의 완전 자회사다. 스티브 릭스(Steve Riggs) DLL 사무기술 글로벌 사업부 대표는 “코니카 미놀타의 GMA 고객에게 혁신적인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상당한 잇점이 있다”며 코니카 미놀타와 더불어 재정에 즉각적 효과를 제공하고 재정 부담을 덜어 줄 고객 중심의 접근을 제공할 날이 고대된다”고 강조했다.

지금까지 양사는 기존의 국가 및 역내 협약 하에 안정적이고 경쟁력 있는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전 세계에 걸친 상호 협력을 통해 다양한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코니카 미놀타와 DLL은 20년 이상 쌓아온 성공적인 사업 성과를 기반으로 자원 확보와 GMA 고객을 위한 경쟁력 있는 프로그램을 공동 개발하고 미주, 유럽,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시작으로 글로벌 서비스 범위를 26개국으로 확장하는 등 기존 파트너십을 글로벌 차원으로 확대하기로 했다.

코니카 미놀타는 향후 6개월 안에 다른 새로운 서비스 인프라와 더불어 ‘글로벌 임대차 기본협약’ 하에 글로벌 주요 고객 대상 사업을 지속 성장시킨다는 목표를 세우고 있다.

코니카 미놀타(Konica Minolta) 소개

‘새로운 가치 창출’이라는 기업 철학의 코니카 미놀타(Konica Minolta, Inc.)는 창조적 마인드로 기업과 사회에 혁신적 솔루션을 제공하는 주요 글로벌 기술 기업이다. 코니카 미놀타는 새로 설정한 중기 사업 계획인 ‘변화 2016’(TRANSFORM 2016)에 따라 고객사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효율 증진을 지원하고자 고객 중심의 전략계획을 통한 다양한 변신 노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속 가능한 막강 솔루션을 통해 고객을 최적 지원하는 기술 선도 기업 코니카 미놀타는 연구 개발에 투자를 지속하고 있으며 주기적으로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고 있다. www.konicaminolta.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konicaminolta.com

연락처

코니카 미놀타(Konica Minolta, Inc.)
기업 홍보
이시카와 카즈히로(Kazuhiro Ishikawa)
+81-3-6250-2100
kazu.ishikawa@konicaminolta.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