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예비채, 인체기관강화 위한 건강기능식품 7종 출시

- ‘예방’ ‘비움’ ‘채움’ 스텝별 전용제품 선보여

뉴스 제공
일화
2014-10-21 10:08
구리--(뉴스와이어)--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일화(www.ilhwa.co.kr, 대표 이성균)의 건강브랜드 예비채(yeviche)는 인체기관을 강화해 건강수명 연장을 도와줄 건강기능식품 7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예비채는 지난달 서울 중랑구 묵동에 테라피센터 1호점을 오픈하며 정식 론칭한 방문판매시스템의 종합 헬스케어 브랜드다. ‘예방하고 비우고 채우자’라는 콘셉트로 올바른 생활습관, 식습관, 운동습관을 설계해 현대인들의 건강한 생활 방향을 제시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예방스텝 제품인 ‘핑크밸런스’, ‘그린프레쉬’, 비움스텝 제품인 ‘화이트클린’, ‘골드거트’, ‘퍼플슬림’, 채움스텝 제품인 ‘레드퓨어’, ‘브라운진스트15’ 7종이다.

- 예방스텝 제품 2종
갱년기 여성을 위한 ‘핑크밸런스’는 홍삼 및 인삼가수분해농축액의 사포닌, 백수오, 석류농축액, 백복령 등 성분으로 만들어져 여성 호르몬 불균형으로 인해 나타나는 갱년기 증상을 경감, 개선시켜 준다.

‘그린프레쉬’는 홍경천추출물, 인삼농축액, L-테아닌 등이 함유되어 있어 피로개선·면역력 증진은 물론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준다. 과중한 업무와 술자리로 자주 피로를 느끼는 직장인들을 위한 제품이다.

- 비움스텝 제품 3종
디톡스를 위한 ‘화이트클린’은 원활한 배변활동에 효과적인 식이섬유 폴리덱스트로스와 장(腸) 건강의 근본을 지키고 소화를 돕는 식물혼합발효액, 발효식초 등이 잘 어우러져 스트레스와 잘못된 식습관으로 건강을 위협받고 있는 현대인들의 장 건강에 도움을 주고 체내 독소를 효과적으로 배출해주는 제품이다.

‘골드거트’는 대장내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하는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장 건강,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건강기능식품이다.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올리고당과 흡수율을 높여주는 원료의 과학적인 배합으로 꾸준히 장 건강을 유지해주고, 항산화 원료로 안티에징까지 도와준다.

‘퍼플슬림’은 세계적인 천연물기반 의약품 개발 기업 SFI의 특허원료가 함유되어 있어 지방이 흡수되기 전에 배출되며 부작용이 걱정됐던 기존 비만약제와 달리 안전하게 체지방 감소를 도와 줄 제품이다. 하루 3번 먹는 습관으로 체중조절의 3단계인 먹은 효과, 운동한 효과, 기초대사량 증가효과를 느낄 수 있다.

- 채움스텝 제품 2종
간편한 혈액청소습관을 위한 ‘레드퓨어’는 혈중 중성지질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rTG 오메가-3와 콜레스테롤 개선에 효과적인 홍국,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바나바잎추출물이 함유되어 심혈관계 질환 및 대사증후군 예방에 도움을 준다.

내 몸의 면역밸런스를 위한 ‘브라운진스트15’는 면역력 증진에 좋은 특허원료 인삼가수분해농축액(IH-901)과 홍삼, 인체 자연치유력을 보존하는 한방 생약재가 조화롭게 함유되어 건강한 젊음 유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예비채의 최고 프리미엄 제품으로 건강한 노후를 원하는 노년층에 추천한다.

일화의 이기재 예비채사업부장은 “예비채는 건강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한 테라피스트의 전문 상담과 자기건강 관찰 시스템을 통해 고객의 건강연령에 맞춰 스텝별로 제품을 추천하며, 건강기능식품의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 체내 흡수율을 최고로 높이기 위해 수소테라피, 음파진동기 등 건강기기를 통해 운동효과를 가미했다” 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고 고객들의 건강수명 연장을 돕는 종합 솔루션을 제공해 나가겠다” 고 전했다.

일화 소개
일화는 1971년 창사 이래, 세계인의 건강을 증진시켜 행복한 삶을 영위토록 하는데 매진하며 21세기 초일류 건강기업으로 우뚝섰다. 명실공히 ‘한국 인삼 수출의 대표주자’로 세계 인삼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의 보리탄산음료인 맥콜의 신화를 잇는 음료 부문의 약진과 초정리 광천수의 시장 선도 및 각종 신약 개발에 있어서도 커다란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일화는 현재 세계 12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2008년에는 제 2회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식품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2010년 제 37회 상공의 날 대통령상 수상, 2011년 제 45회 납세자의날 기획재정부장관상 수상의 쾌거를 거뒀다. 앞으로도 일화는 세계인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개발하며 질병 없는 사회 구현에 앞장설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ilhwa.co.kr

연락처

일화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송혜경 대리
02-783-67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