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A물광주사로 튼튼하고 촉촉한 피부 만드는 법 제안

뉴스 제공
원진성형외과
2014-10-22 17:08
서울--(뉴스와이어)--계절의 변화를 가장 빠르게 느낄 수 있는 부위는 바로 피부다. 특히 얼굴 피부는 외부에 항상 노출되어 있어 더욱 민감하다. 겨울이 다가 오면서 찬바람이 불고, 급격한 온도 변화와 건조한 실내 공기로 인해 피부 속 수분과 영양분이 동시에 감소하여 푸석푸석하고 건조해지기 쉽다.

피부는 표피, 진피, 피하조직으로 크게 나눌 수 있다. 표피는 각질층이 주를 이루고, 진피는 표피에 영양을 공급하고 지지하는 역할을 한다. 피부 속 수분이 부족해 지면 피부를 보호하는 표피의 일부인 피막이 약해지고, 피부 탄력이 급격히 떨어지면서 잔주름과 피부 당김, 각질, 가려움증, 멜라닌 색소가 짙어 지는 현상이 발생한다.

원진성형외과 관계자는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가 맞아야 날씨가 더욱 추워지고 찬바람이 불어도 건조하거나 각질이 일어나지 않는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며 “피부의 수분을 채워주는 물광주사와 피부재생을 도와주는 DNA연어주사가 겨울을 앞두고 인기”라고 전했다.

DNA 물광주사는 수분을 끌어 당기는 히알루론산을 피부 진피층에 직접 주입하는 주사요법이다. 히알루론산은 1000배에 달하는 수분을 보유하고 있어 즉각적인 수분공급이 가능하며,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하게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다.

DNA연어주사는 연어의 핵산 성분 속에서 피부 세포를 재생해 주는 특정 성분만 골라 만든 것으로 세포 재생과 성장을 촉진하여 진피조직에 콜라겐을 합성해 손상된 피부를 재생시키고 각종 흉터와 모공수축 및 주름개선 효과가 있다.

관계자는 “두 가지 제품을 합쳐서 DNA물광주사라 하는데 피부 재생과 보습을 동시에 할 수 있어 수분 보충을 물론, 잔주름 개선, 모공축소 등 안티에이징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개인에 따라 다르지만 일시적인 붓기나 멍 외에는 별다른 부작용이 없고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어 부담 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다. 효과는 일주일 이내에 확인이 가능하며 3~4개월 정도 지속된다”고 덧붙였다.

원진성형외과 소개
원진성형외과는 대학병원 교수 출신의 각 분야별 전문 의료진, 진료 과목별 유기적인 협진 시스템, 대학병원 급의 의료기술을 바탕으로 환자 중심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메디컬 그룹이다. 단일 과목 규모로는 세계적인 성형외과로서 대한민국 대표 성형외과라는 자긍심과 책임감을 갖고 세계 성형 시장을 리드하는 글로벌 성형외과로 거듭나고 있다.

연락처

원진성형외과
대외홍보 기획팀
정윤수 과장
02-3477-3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