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T커뮤니케이션 ‘글로벌 매니지먼트 원’, ‘2014 DCD APCA 어워즈’ 아웃소싱 혁신상 수상

2014-10-23 16:50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NTT그룹(NTT Group)(뉴욕증권거래소: NTT) 내 ICT 솔루션 및 국제 통신사업부인 NTT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이하NTT컴)은 자사의 ‘글로벌 매니지먼트 원’(Global Management One)이 10월 17일 싱가포르의 마리나 베이샌즈 컨벤션센터(Marina Bay Sands Convention Center)에서 진행된 ‘데이터센터 다이내믹스 아시아태평양 어워즈’(Datacenter Dynamics (DCD) APAC Awards, http://goo.gl/VHICl8) 시상식에서 최우수 ‘아웃소싱 혁신상’(Innovation in Outsourcing)을 수상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DCD어워즈’는 데이터 센터 업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상이다. 매년 수여되는 이 상은 여러 지역에 걸쳐 데이터센터의 수준을 높이고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선두주자와 선구자에게 주어진다. ‘아웃소싱 혁신상’ 부문은 고객사의 비즈니스 요구를 정확히 파악하고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서비스를 개발해 아웃소싱 서비스를 발전시킨 최우수 기업을 선정, 시상한다.

크리스 산도발(Chris Sandoval) NTT컴 매니지드 서비스 담당 시니어 매니저는 “DCD로부터 아웃소싱 혁신상을 받아 대단히 기쁘다”며 “글로벌 매니지먼트 원은 자사는 물론 고객사를 위해 새로운 산업 지형을 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최고정보책임자(CIO)의 역할은 과거와 크게 달라졌다”며 “우리는 대화의 초점을 ‘귀사의 ICT 인프라를 개선합시다’ 대신 ‘귀사의 사업을 개선합시다’로 전환하며 이 같은 트렌드에 발을 맞추고 있다. 실로 흥미진진한 시기라고 하겠다”고 강조했다.

NTT컴은 아태 지역은 물론 전 세계를 무대로 이상적인 글로벌 ICT 파트너 역할을 담당하며 ICT 인프라와 서비스를 더욱 강화, 확대할 방침이다.

글로벌 매니지먼트 원(Global Management One) 소개

‘글로벌 매니지먼트 원’(Global Management One) 서비스 포트폴리오는 ICT 분야 전반을 아우르며 각 고객사의 필요에 맞춰 탄력적으로 결합할 수 있는 매니지드 서비스를 지원한다. 내부 ICT 역량을 보완하기 위해 구축된 글로벌 매니지먼트 원은 NTT컴이 보유한 전문 엔지니어링 기술력과 최신 서비스, 신기술, 새로운 시장 접근을 지원하는 글로벌 입지를 활용한다. ICT 직원들은 기계적인 관리 업무에서 벗어나 회사를 위해 성장을 도모하고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전략적 계획에 집중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ntt.com/gmone/

NTT 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소개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는 기업의 정보 및 커뮤니케이션 기술(ICT)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한 컨설팅, 아키텍처, 보안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제공 서비스들은 주요 글로벌 티어1 IP 네트워크, 196개 국가/지역을 연결하는 Arcstar Universal One™ VPN 네트워크 그리고 130여 개의 보안 데이터 센터 등을 포함한 동사의 전 세계 인프라의 지원을 받는다. NTT Communications의 솔루션은 Dimension Data, NTT DOCOMO 및 NTT DATA 등과 같은 NTT Group 소속 기업들의 글로벌 자원들을 활용한다.

웹사이트 및 SNS: (www.ntt.com) | 트위터(http://goo.gl/Hg1Am6) | 페이스북(http://goo.gl/bico05) | 링크드인(http://goo.gl/mBfLGk)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tt.com

연락처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
홍보부
모리 카오리(Kaori Mori), 미야모토 유코(Yuko Miyamoto), 카와카츠 나나에(Nanae Kawakatsu)
+81 3 6700 4070
analyst-relations-gl@nt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