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다코리아, 정답이 없는 자녀교육에 BIG MAP 제시

- 오르다코리아 전국 학부모강연회 개최

뉴스 제공
오르다코리아
2014-10-24 10:49
서울--(뉴스와이어)--선진국형 역량기반 교육의 선구자, (주)오르다코리아가 전국 학부모 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회에는 오르다코리아 역량강화연구소의 김정권 소장이 강사로 나서 ‘내 자녀만의 BIG MAP Project 만들기’를 주제로 영유아 新교육트렌드를 분석하고 그에 따른 자녀교육의 방향을 명쾌하게 제시할 예정이다.

빅맵프로젝트(BIG MAP Project)란, 새로운 교육트렌드에 발맞춰 오르다코리아가 제시하는 역량강화 프로젝트로서 아동의 ‘핵심역량’을 개발시키기 위한 토털교육시스템을 말한다.

자녀교육의 핵심키워드로 떠오른 ‘역량(Competence)’이란 자녀가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데 반드시 갖춰야 할 지식, 정보, 태도, 가치관과 다양한 능력(창의력, 사고력, 문제해결력, 의사소통능력 등)을 일컬으며, 이러한 역량은 다양한 지식·정보의 학습과 다양한 체험을 통하여 강화된다.

학력·스펙을 위한 학습이 아닌 세상을 살아가는데 필요한 ‘핵심역량’ 강화를 위한 영유아 자녀교육의 모든 것을 알려드릴 이번 강연회는, 10/28 대구, 10/29 광주이천, 10/30 영등포, 10/31 김포, 11/1 양천, 11/5 청주, 11/6 광진 등지에서 이루어지며 가까운 오르다 지사 문의(1577-0045)를 통해 사전 예약한 고객에 한해 참가 가능하다.

홈페이지 www.orda.co.kr

오르다코리아 소개
오르다코리아는 1992년 유아 교육시장에 첫발을 내딘 이후 선진국형 역량기반교육의 선구자로 성장해 왔으며, 21세기 새 시대가 요구하는 핵심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사업에 주력하고 있는 교육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이스라엘, 독일, 프랑스와 같은 교육선진국의 우수 교구 재 및 도서등 선진 교육노하우를 받아들여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한국화하고 이를 기반으로 미국, 중국, 일본 등에 역수출함으로써 명실상부 세계적인 교육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베이비뉴스: http://www.ibabynews.com/news/newsview.aspx?newsco...
오르다코리아: http://www.orda.co.kr/company/customer/notice_view...

웹사이트: http://www.orda.co.kr

연락처

오르다코리아
마케팅팀
정지숙 대리
070-4169-50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