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규공무원학원, 공무원시험 준비설명회 개최

- 꿁고 짧게 하자.

- 4無를 철저하게 지키는 국내 최대 기숙형 공무원학원

뉴스 제공
유비티아
2014-10-24 14:43
서울--(뉴스와이어)--김재규공무원학원(원장 김재규. www.kpa.co.kr)이 입학설명회가 2014년 10월25일 오후 2시 안동 김재규경찰학원 캠퍼스에서 개최한다.

안동 김재규공무원(기숙형)학원의 경우 2014년 1월에 개원하여 7개월 만에 30여명의 합격자를 배출하여 노량진 수험가를 놀라게 한바 있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또 다른 합격신화를 만들어내기 위해서 야심차게 시스템을 보완하고 정비해서 업그레이드된 체제를 갖추게 되면서 많은 학부형과 수험생이 궁금해 하는 점을 알려주기 위해서 개최하게 되었다.

기존의 휴대전화금지, 온라인 게임금지, 이성교제금지, 유흥금지는 더 강력하게 지키고, 정기외박을 통한 심신을 위한 힐링시간을 강화한다.

지정자습실 운영과 다양한 집중강의 제도를 도입하고 인터넷 강의실에서 수험생이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도록 지도교사, 전임교수들이 철저하게 학습계획, 학습진도, 학습성과관리를 학생과 함께 호흡하면서 운영을 하게 된다.

영어과목은 초급, 중급, 상급 3단계로 체계적으로 실력향상을 위한 학습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전담교수들은 학생들의 질문, 첨삭지도, 학습법상담이 가능하도록 학생들과 대면할 수 있는 시간을 대폭 늘려서 학생들의 학습애로를 해결하고 지도교사들은 생활상담, 학습애로해결 등을 즉시 해결하도록 조치했다.

특히, 김재규공무원(기숙형)학원 전직력의 수험 준비가 가능하고, 수험준비 시간을 최대한 늘려서 경제적, 시간적인 부담을 없애도록 하고 학원의 시스템적 수업과 수험생 스스로 자기주도학습으로 성공적인 수험생활이 가능하도록 하였다는 것이 제일 큰 특징이다.

6만평의 자연친화적인 캠퍼스에서 스트레스 없이 수험준비가 가능하도록 기숙사, 식당, 체육관, 잔디구장, 트랙, 산책코스 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이번 설명회는 합격생 발생에 따른 결원모집 공고를 본 많은 학부형과 수험생의 요청에 의해서 실시하게 되었으며, 기숙형시스템에 대한 설명은 물론이고 공무원 시험경향과 수험대비와 관련된 모든 궁금증을 풀어줄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 054)823-93112 홈페이지 WWW.KPA.CO.KR 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설명회 일시 : 2014년 10월 25일 오후 2시
장소 : 안동 김재규공무원학원 대강의실
참석대상 : 학부형과 수험생
사전접수 : www.kpa.co.kr
문의 : 054-823-9112

연락처

유비티아
전략기획팀장
한치호
010-2902-90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