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60%’, ‘K2 40%’…하프클럽, 구스다운 ‘전설의 최저가’ 기획 행사 실시

- 28일 단 하루 쇼핑블록버스터 ‘전설의 최저가’ 할인전 진행

- K2, 밀레, 지오지아, 르샵, 써스데이아일랜드 등 하프클럽 단독 초특가 할인

뉴스 제공
트라이씨클
2014-10-27 14:33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패션 브랜드 전문몰 하프클럽닷컴이 28일 깜짝 세일 ‘전설의 최저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깜짝 행사는 구스다운, 패딩, 코트 등 겨울 아우터를 반값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와 K2, 밀레, 지오지아, 르샵, 써스데이아일랜드 등 최신 인기 브랜드 상품의 최저가 특집 행사로 진행된다.

구스다운 자켓과 등산화를 한정수량으로 40% 할인하는 K2와, 최고 60%까지 할인되는 밀레, 9만원 대 정장세트 및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지오지아, 인기 무스탕 코트를 단 하루 7만원 대에 판매하는 르샵, 라쿤퍼 덕다운을 9만원 대에 판매하는 써스데이아일랜드 등 이번 전설의 최저가 깜짝 행사는 어디서도 만나 볼 수 없는 단독 기획전으로, 이 날은 쇼핑을 하는 것이 오히려 돈을 아낄 수 있는 기회가 될 만큼 다양하고 풍성한 할인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주문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구매금액의 최대 50% 적립금 페이백 이벤트와 로그인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웰퍼스 온수매트, 아웃백 식사권 등을 증정하는 경품이벤트도 진행된다.

28일 단 하루, 서프라이즈한 가격과 깜짝 놀랄 만한 상품과 이벤트를 만나 볼 수 있다.

하프클럽 관계자는 “성큼 다가온 겨울 날씨에 대비하여 월동준비를 위한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 주고자 야심 차게 마련한 깜짝 행사로, 하프클럽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만족하는 행사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쇼핑기획전으로 고객만족도 향상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하프클럽에서는 27일부터 일주일간 쉬즈미스, 이사베이, 올젠, 등 최고 90%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프클럽 사이트(http://www.halfclub.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tricycle.co.kr

연락처

트라이씨클
마케팅팀
대리 서민정
02-3014-87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