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케이스, 캠퍼스 내 휴식공간 기부

뉴스 제공
아로
2014-10-28 09:29
서울--(뉴스와이어)--생활 속 아트갤러리를 추구하는 브랜드, 에피케이스(대표 김근하,http://www.myepicase.com)는 10월 28일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3개 대학에 ‘2014 스트리트 갤러리 인 캠퍼스’을 열고, ‘스트리트 갤러리’ 개관 프로젝트의 10번째 행보를 이어갔다.

스트리트 갤러리는 기업과 공공기관이 함께 문화예술분야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공공형 문화예술 프로젝트를 활성화하기 위해 시행되는 서울메세나 지원사업의 하나로 서울문화재단과 재능기부 작가, 에피케이스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하여 진행되고 있다.

이번 10번째 스트리트 갤러리는 ‘Everyone needs break time’을 모토로 서울대 문화관, 연세대 위당관, 고려대 노벨광장에 각각 설치되어 취업에 쫓기는 대학생들에게 예술작품을 통한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설치되었다.

갤러리에 설치된 작품은 NIKE, NBA, PUMA, CONVERSE 등 세계적인 브랜드와 피규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쿨레인(이찬우) 작가(www.coolrainstudio.com)의 재능 기부로 이루어졌다. 금번 갤러리는 쿨레인 작가의 대표 작품인 던키즈(원숭이) 조형물이 어우러진 벤치로 제작되었으며, 대학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휴식 공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에피케이스 김근하 대표는 “휴식을 주제로 하여 예술 작품을 준비한 10번째 스트리트 갤러리가 캠퍼스 속 대학생들의 일상에 새로운 활력이 되길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희망과 힐링이 필요한 장소를 선정하여 다채롭고 이색적인 테마를 가진 스트리트 갤러리를 개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피케이스 스트리트 갤러리 History로는 ▲안양 호계동 ▲순천향대학병원 소아과 병동 ▲경기도 어린이 박물관 ▲남이섬 유니세프홀 ▲프리비스 신촌점 ▲2호선 신촌역 3,4번 출구 만남의 광장 ▲1호선 시청역 승강장 ▲시청역 외벽 ▲2호선 강남역 승강장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myepicase.com/shop

연락처

아로(주)
마케팅팀
김지선 대리
1588-478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