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롱버스코리아, 고객에게 다가가는 ‘감성마케팅’ 실시

- 첫번째 고객감동 이벤트 의미로 ‘감성마케팅#1’ 실시

- 10월 27일부터 11월 26일까지 직영정비센터에서 진행

- 2013년~2014년 3월까지 생산/출고차량 대상

뉴스 제공
선롱버스코리아
2014-10-28 10:11
고양--(뉴스와이어)--(주)선롱버스코리아는 27일 지속적인 서비스품질 강화와 고객 감동 실현을 위해 고객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감성마케팅#1’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주)선롱버스코리아가 야심차게 내놓은 ‘감성마케팅’은 향후 지속적으로 전개할 대 고객마케팅으로 최근 버스업계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듀에고 EX’ 25인승 버스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지속적으로 펼쳐질 예정이며, 그 중에서도 첫번째 행사라는 의미로 ‘#1’을 부여했다.

‘감성마케팅’의 첫 번째 행사로 동절기를 맞이해 ‘감성마케팅#1’으로 명명된 이번 행사는 10월 27일부터 11월 2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대상차량은 2013년~2014년 3월까지 판매된 차량으로 전국 22개 직영정비센터에서 실시된다.

신청방법은 문의처(070-4681-5087)를 통해 사전접수를 후 지정된 직영정비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고객들에게 개별적으로 안내장을 발송하고 안내전화를 실시하는 등 모든 고객이 빠짐없이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주)선롱버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실시할 ‘감성마케팅#1’은 동절기를 맞이해 준비한 첫번째 행사로, ‘#1’ 이후에도 서비스품질 강화를 위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할 계획이며 고객감동 실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하며 1회성에 그치지 않는 지속적인 고객감동 서비스를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선롱버스코리아 소개
(주)선롱버스코리아는 상해 선롱버스의 독점 수입, 판매, 품질보증을 위해 지정된 회사이다. 현재 (주)선롱버스코리아는 세계 무역 및 전시의 중심지인 킨텍스에 위치해 있으며 버스관련 산업의 선진화를 위해 상해 선롱버스의 국제 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로서 해외 신규 시장 개발 및 품질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현재 우즈베키스탄 및 이스라엘 시장의 독점권을 유수의 파트너들과 공유하고, 각국의 시장을 개척,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주)선롱버스코리아는 ‘조금씩 매일 개선한다’라는 기업이념으로 현재 환경에 만족하지 않으며 고객만족과 제품 품질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unlongbuskorea.com

연락처

선롱버스코리아
홍보팀
김영탁 과장
070-4681-03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