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MI연구소, 중국에서 글로벌 컨퍼런스 시리즈 출범

- 중국, 유럽, 북미에서 2014~2015년 행사 개최…전 세계 조직의 역량 구축 및 성과 향상 지원 목적

뉴스 제공
CMMI Institute
2014-10-28 13:05
피츠버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CMMI연구소(CMMI® Institute, http://whatis.cmmiinstitute.com)는 2014~2015년 중국, 유럽, 북미 지역에서 개최될 ‘글로벌 컨퍼런스 시리즈’를 출범할 예정이라고 오늘 발표했다. 2015년 중남미 지역 행사도 일정에 추가될 예정이다.

CMMI연구소의 ‘글로벌 컨퍼런스 시리즈’는 조직의 역량을 향상시키고자 노력하는 전 세계 수천 명의 전문가들을 위해 고안됐다. 이 컨퍼런스는 CMMI의 검증된 애플리케이션이 20년 이상 조직 내 성과 향상에서 입증해온 도구와 공유된 학습에 초점을 맞추게 된다.

CMMI연구소의 ‘글로벌 컨퍼런스 시리즈’는 주목할 만한 기조연설과 풍부한 정보의 사례연구 발표, 양방향 패널 세션 등으로 구성된다. 조직들은 우수 관행을 소개하는 행사에 참가함으로써 각 사의 성과 향상 여정에 도움을 얻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컨퍼런스는 CMMI 전문가, 파트너, 업계 선구적 사상가와 만남과 교류를 갖고 협력을 추구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한층 풍성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CMMI연구소는 컨퍼런스 외에도 주제를 보다 심층적으로 이해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CMMI와 데이터 관리 성숙(Data Management Maturity SM, 이하 DMM) 모델의 대면 교육도 제공할 계획이다.

세게 94개국, 다양한 산업 분야의 수천여 기업들이 역량 평가 및 향상을 위한 글로벌 우수성 표준인 CMMI(Capability Maturity Model Integration®: 역량 성숙도 평가모델)을 도입한 바 있다. 전 세계적으로 CMMI 도입이 증가하는 추세다. 일례로 지난해 CMMI 평가의 40%가 중국에서 이뤄졌다. CMMI 모델은 10개 언어로 번역됐으며 12개국 정부는 자국의 경제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CMMI에 투자하고 있다. 이는 더 많은 조직들이 역량 성숙도 평가 수행이 지속 가능한 성공을 구축하기 위한 중요한 방법으로서 제공하는 혜택에 눈을 뜨고 있음을 보여준다.

커크 보튤라(Kirk Botula) CMMI연구소 최고경영자(CEO)는 “CMMI연구소는 모든 업종, 모든 규모의 기업들이 경쟁력을 강화하고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기 위해 20여 년 동안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해 왔다”며 “세계 CMMI 커뮤니티를 위해 현대 글로벌 업무 환경의 특징을 반영하고 전 세계 파트너 및 동료들과 새로운 접근 방식을 공유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하게 돼 기대가 크다”고 강조했다.

CMMI 연구소 글로벌 컨퍼런스 시리즈는 조직의 역량 강화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 2014 CMMI연구소 중국 컨퍼런스(CMMI Institute Conference China 2014, http://cmmiconferences.com/china-conference-2014)
일정: 2014년 12월 10~11일
장소: 중국 선전

· 2015 CMMI연구소 유럽/중동/아프리카 컨퍼런스(CMMI Institute Conference EMEA 2015, http://cmmiconferences.com/emea-conference-2015)
일정: 2015년 3월 26~27일
장소: 영국 런던

· 2015 CMMI연구소 시애틀 글로벌 콩그레스(CMMI Institute Global Congress Seattle 2015, http://cmmiconferences.com/globalcongress2015)
일정: 2015년 5월 12~13일
장소: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

CMMI연구소 글로벌 컨퍼런스 시리즈에 관한 자세한 사항과 참가 신청 안내는 웹사이트(http://CMMIConferenc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CMMI 연구소(CMMI Institute) 소개

CMMI 연구소(CMMI Institute)는 카네기 멜론 대학(Carnegie Mellon University) 자회사로 산업계, 정부기관, 학계의 협력으로 개발된 모델, 트레이닝 및 컨설팅 서비스, 평가방법 등을 제공한다. 연구소가 제시하는 모델들은 세계의 다양한 조직들이 상품을 개발하고 서비스를 실행하고 데이터, 인력 및 소싱을 관리하는 데 사용된다. 상세 정보는 cmmiinstitute.com에서 찾을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cmmiinstitute.com

연락처

CMMI 연구소(CMMI Institute)
케이티 타라라(Katie Tarara)
412-282-4042
ktarara@cmmiinstitu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