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로로쉐, 2015학년도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수능골든벨을 울려라’ 진행

- “우리 학교 수험생들 응원하러, 페레로로쉐 골든벨 무빙카가 간다”

뉴스 제공
페레로로쉐
2014-10-28 13:04
서울--(뉴스와이어)--정통 이탈리아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페레로로쉐는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D-15를 하루 앞두고 28일(화), 정동 이화여고 노천극장에서 수능을 앞둔 선배들을 위해 수능 대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행운의 골든벨을 만지고 있다.

페레로로쉐는 매년 수능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하는 <수능골든벨을 울려라!> 캠페인의 일환으로 페레로로쉐 모바일 이벤트 사이트(http://rocherevent.com)에서 <수능골든벨 학교대항전> 응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가장 높은 응원 점수를 받은 5개 학교를 선정해 ‘페레로로쉐 골든벨 무빙카’를 타고 페레로로쉐 셰프들이 깜짝 방문해 수험생 전원에게 합격기원의 초콜릿을 선물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페레로로쉐 모바일 이벤트 사이트(http://rocherevent.com)에서 오는 31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페레로로쉐 모바일 이벤트인 <수능골든벨 학교대항전>에 참여한 이화여고의 학생 40명은 사진행사에 동반해 “수험생들 응원하러, 페레로로쉐 골든벨 무빙카가 간다” 라는 응원 이벤트 현장에서 자사 고교의 선배 수험생들을 향해 열띤 환호와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이밖에 페레로로쉐는 10월 31일까지 수험생에게 감동적인 응원메시지를 남긴 이들 중, 추첨을 통해 페레로로쉐 T5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연락처

페레로로쉐 홍보대행
PRGATE
김태욱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