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래쉬 에센스, 겨울철 속눈썹과 눈썹 관리 가능해

2014-10-28 15:15
서울--(뉴스와이어)--겨울철에는 속눈썹과 눈썹이 다른 계절보다 더 많이 빠지는 느낌을 받게 된다.

그 이유는 날씨의 건조함 때문이다. 피부 또한 건조해지고 눈썹에 각질이 생기는 등 탈모가 되는 원인이 되기도 하다. 그렇다면 속눈썹과 눈썹을 어떻해 관리해야 할까?

이번 10월 미미박스에서 출시, All about eyes 패키지에 참가한 더래쉬 속눈썹에센스/눈썹에센스가 바로 얼굴쪽의 모(毛)를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이 패키지에는 더래쉬, 엘르걸, 에뛰드, 페이스인페이스, 지베르니 등 여러 브랜드의 제품이 참가했다.

정품으로 참여한 더래쉬 에센스는 미국 직수입 제품으로 FDA등록이 되었으며 펩타이드 공법을 통해 제조되었다. 또한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 눈에 들어가도 씻어내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고, 특히 눈썹 에센스는 눈썹을 비롯한 헤어라인과 수염 등 모근이 있는 곳에 사용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속눈썹에센스5ml, 눈썹에센스8ml로 2달 사용분량이며, 아침 저녁으로 두 번씩 꾸준한 사용으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에센스뿐만 아니라 뷰티 파워블로거들 사이에서 워너비 아이템으로 꼽히는 더래쉬 뷰러와 인조속눈썹TL3/TL4/TL5이 판매 중에 있다”고 전했다.

더래쉬 에센스는 네이버 검색을 통해 스토어팜, GS샵, 롯데홈쇼핑, 미미박스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acebook.com/pages/The-LASH/6...

연락처

케이앤지뷰티컨셉코리아
김승규 팀장
070-8773-42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