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300명 어르신과 함께한 ‘나눔과 섬김’ 실천

- 가조음식특화거리 업주 참가

뉴스 제공
핀연구소
2014-10-29 14:28
대구--(뉴스와이어)--(사)한국외식업중앙회 거창군지부(지부장 신은범)는 28일 가조음식특화거리 업주 60여명과 함께 가조면 노인회관에서 어르신 300여명에게 음식제공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거창군은 가조지역에 지난 2011년도부터 외부 관광객들에게 음식관광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고 음식문화 발전을 위해 가조면 마상리 일원에 음식특화거리 사업을 추진 중이다.

지난 4년여 동안 컨설팅교육, 선진지견학, 업소환경개선, 조형물설치 등 음식문화 선진화를 위해 김채운 추진위원장을 중심으로 회원들이 노력 중이다. 이번 행사는 지역민들에게 감사하고 봉사하는 마음으로 외식업지부에서 행사를 주관하고 있다.

신 지부장은 “매년 큰 금액은 아니지만 지부회원들과 나눔을 함께 실천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 감사하고 소중하다.”며 “감사하는 마음이 거창군 전역에 바이러스처럼 확산되어 행복한 거창을 다함께 만들자”고 주문했다.

한편, 거창군지부는 5년째 회원업소의 ‘1일 100원 동전기부 운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거창군 장학금으로 500만원 기부, 아림천사운동에서 매월 100구좌 기부, 제8962부대 6대대 국군장병 위문 등의 지역봉사활동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한편 (주)핀외식연구소는 나눔과 섬김 봉사활동 행사 사진을 촬영해서 제공했다.

핀외식연구소 소개
핀외식연구소는 대구에 본사를 둔 외식업 컨설팅 전문기업이다. 식당 창업과 업종 변경,식당의 영업활성화, 프랜차이즈 본부 설립 및 가맹점 창업, 맞춤요리비법 전수 등을 통해 식당 운영을 컨설팅하고 전문경영인을 길러내는 회사다. 창업요리전문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관공서 연구용역, 세미나 개최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pinlab.co.kr/

연락처

(주)핀외식연구소
홍보사업부
김태훈 팀장
053-744-42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