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기, 세척제 필요없는 가습기 ‘에어미스트 촉촉’ 5000대 판매 돌파

- 블로그와 카페 등을 통해 주부들 입소문 타며 꾸준한 인기

- 가습기 살균제 필요 없이 물이 닿는 부분 직접 분리해 모두 세척 가능해

뉴스 제공
한일전기
2014-10-30 09:48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소형가전 대표브랜드 ‘한일전기㈜’(대표 김종섭)가 지난 9월 출시한 ‘에어미스트 촉촉’이 5000대 판매 돌파를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한일전기의 에어미스트 촉촉은 가습기 세척제(살균제)를 사용하지 않고 물이 닿는 부분을 직접 분리해 보다 손쉽게 세척할 수 있어 안전하고 위생적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인 제품으로 가습기 물통의 전부분을 냄비를 세척하는 것과 같이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

부식되지 않고 내구성까지 탁월한 특수 티타늄 코팅 진동자를 적용해 부식으로 인한 오염을 걱정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으며 양방향 분무 구조와 2리터의 대용량으로 분무량이 많아 일반 가정뿐 아니라 큰 용량을 필요로 하는 병원, 식당 등에서도 사용하기 좋다. 강도를 ‘강’으로 두고 작동할 시 11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으며 작동 중에도 편리하게 급수가 가능하다.

이런 장점에 힘입어 에어미스트 촉촉은 출시 이후 블로그와 카페 등 SNS와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25세부터 35세 사이의 젊은 주부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꾸준한 판매가 이어지고 있다.

가습기 세척제의 유해성 문제로 가습기 사용을 꺼리던 영유아 자녀를 둔 젊은 엄마들의 선호도가 특히 높다는 후문이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별도의 가습기 살균제가 필요 없어 어린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날씨가 추워지고 점점 건조해지면서 에어미스트 촉촉의 수요는 더욱 급증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한일전기 에어미스트 촉촉은 하이마트, 이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온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일전기 공식 홈페이지(www.myhani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한일전기 홍보대행
보도진
이영석 팀장
02-586-78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