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 선마을, 이정은 교수와 함께하는 정화·치유 위한 음악명상 론칭

- 음악으로 나를 치유하다

뉴스 제공
힐리언스
2014-11-03 09:00
홍천--(뉴스와이어)--국내 최초 웰에이징 힐링리조트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12월 5일부터 7일까지 이정은 교수와 함께하는 ‘음악명상’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정은 교수는 현재 음악명상 심리치유연구소 소장이자 대안대학원 샨띠구루쿨 요가명상학과 교수를 역임하고 있으며 이번 힐리언스 선마을 음악명상을 주도적으로 이끌 예정이다.

음악명상이란, 음악과 소리가 인간에게 미치는 원리, 명상의 패러다임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깊은 명상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명상은 경직되어있는 몸과 마음의 자연스러움을 되찾아 순수한 마음상태로 되돌아가게 해준다. 특히, 음악은 내면의 세계로 안내하는 기차의 역할을 한다. 음악을 듣는 것만으로 내면으로 시선을 돌리고 우뇌의 기능을 활성화, 두뇌 양반구의 균형을 가져와 심신의 조화를 찾을 수 있다. 이 과정에서 스스로를 이해하고 반성해 자신을 스스로 치유할 수 있는 자연 치유력을 증가 시킨다.

힐리언스 선마을 음악명상은 <몸과 마음의 정화(Clearing)>, <몸과 마음 치유(Healing)>, <몸과 마음의 깊은 휴식(Refresh)> 총 세가지 큰 틀로 구성되어있다.

<몸과 마음의 정화(Clearing)>는 휴식과 이완, 몸의 감각을 알아차리는 △뮤직샤워, 고요한 음악소리와 몸의 움직임을 통해 에너지를 끌어올리는 △쿤달리니 명상, 숲에서 나를 찾는 시간으로 치유의 숲 선마을 절경 속에서 자연과 하나되는 체험인 △자연명상으로 이루어져있다.

<몸과 마음 치유(Healing)>는 음악의 진동과 치유의 원리를 활용한 명상요법과 집단 상담의 기법을 통해 이완을 촉진하여 감정의 정화 및 무의식으로의 접근을 용이하게 하며 자기 이해와 통찰을 돕는다. 내 감정과 만나는 △감정의 정화, 내 감정을 알아차리고 나와 분리하여 바라보는 △감정의 주인 되기, ‘나는 누구인가’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을 지속적으로 탐색하여 스스로 찾은 자신에 대한 답을 내면화하는 △나는 누구인가로 구성되어 있다.

<몸과 마음의 깊은 휴식(Refresh)>은 인디언식 키바에서 모닥불을 피우며 별을 감상하고 서로 터놓고 담소를 나누는 시간인 △키바명상, 부드럽고 편안한 자세의 동작과 호흡으로 구성되어 운동량이 부족하거나 요가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어려움 없이 배우는 △릴렉션 요가, 누워서 전신을 이완하여 깊은 휴식을 취하는 명상과 롤러로 서로간의 마사지를 통해 긴장을 풀고 근육을 이완시켜 활력을 주는 △와식명상&리프레싱 마사지, 신체 밸런스 형성 및 이완을 동시에 함으로써 몸의 안정화를 도모하는 △폼롤러 운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포레스트 힐링 음악회를 진행하여 음악명상에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 풍성한 치유의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음악명상>을 진행하는 힐리언스 선마을은 이미 잘 알려져 있듯이 휴대폰이 터지지 않고 텔레비전, 인터넷이 없는 디지털 청정 구역이다. 또한 강원도 홍천 종자산 깊숙이 자리잡아 산소농도 22%의 쾌적함을 자랑하고 있다. 국내 최초 웰에이징 힐링리조트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진행되는 <음악명상>은 일상에 지친 현대인에게 완벽한 치유의 시간을 제공할 것이다.

힐리언스 <음악명상>은 오는 12월 5일부터 7일까지 1박 2일 코스, 2박 3일 코스로 나누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힐리언스 홈페이지 www.healience.com 또는 고객센터(1588-9983)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1588-9983, www.healience.com / 모바일웹: m.healience.com

힐리언스 소개
힐리언스는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장수촌 고지 천혜의 자연환경 위치하며 국내 최초 웰니스센터로 시작, 웰에이징 힐링리조트로 발돋움 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정신과 전문의, 베스트셀러작가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체험 프로그램, 면역력강화식단, 전문강사(생활습관개선팀) 운영한다. 디지털디톡스 - 의도된 불편함을 통한 소통과 자유 (인터넷x, 휴대전화x, 외부와의 차단) 도시에서 만날 수 없는 뇌피로와 최적의 휴식을 도와주는 곳이다. 사람 손으로 다듬은 아름다운 10개의 트레킹코스와 친환경 시설이 있다. 2011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치유여행지 선정, 2014 국내 최초 민간 1호 치유의 숲에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alience.co.kr

연락처

(주)힐리언스
마케팅팀 허경신
02-6902-01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