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수능 대박 페스티벌 진행

뉴스 제공
엔터식스
2014-11-03 10:52
서울--(뉴스와이어)--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11월 3일 부터 13일 까지 11일간 ‘수능 대박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이번 행사에서는 주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릎담요, 영화예매권, 연극 관람권 등 금액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수험생 피로 회복을 위한 ‘테딘워터파크 숙박권 및 스파 입장권’을 증정한다. 또한 매장 내 해피트리를 마련하여 ‘수험생 응원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주말 방문고객, 따뜻한 아메리카노 증정’ ‘11월 11일 구매 고객, 빼빼로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엔터식스 인스타그램 및 카카오 스토리채널의 공식 계정 오픈을 기념하여 23일까지 20일간, 총 200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왕십리역점에서는 명품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THENORTHFACE) 전품목 최대 70% 할인전과 이지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 크리스크리스티(chris-christy) 최대 70% 기획전을 실시한다.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트래디셔널 및 이지 캐주얼 특가전을 실시하여 지오다노(Giordano), 아베크롬비(Abercrombie),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팀스폴햄(TEAMS POLHAM), 폴햄(POLHAM)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상봉점에서는 밀레(millet), K2, 와일드로즈(wildroses), 웨스트우드(thewestwood)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 인기 상품 모음전을 실시하여 헤비다운, 등산화, 점퍼, 바지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강변테크노마트점에서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SKECHERS)의 패딩 점퍼 및 신발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JJ지고트, 리스트(LIST), 로엠(roem), 숲(SOUP) 등 여성 캐주얼 브랜드 특가전을 통해 오리털조끼, 패딩조끼, 니트, 원피스 등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글로벌 SPA 브랜드 ‘자라(ZARA)’의 이월 상품 행사전을 통해 패션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하고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머플러를 증정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이번 ‘수능 대박 페스티벌’에는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새 출발을 축하하기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는 오는 12월, 성동구 행당동 서울숲 더샵 주상복합 상업시설에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을 오픈한다.

엔터식스 소개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이다.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 상봉점, 강변 테크노마트점, 가든파이브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관광공사가 수여하는 “국가인증 우수쇼핑몰”과 중국관광청이 수여하는 “서비스품질 인증”을 획득했다.

웹사이트: http://store.enter6.co.kr/

연락처

엔터식스
전략기획실
윤재원 사원
02-511-8588(내선 2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