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뉴스와이어)--조선대학교 미술대학 ‘양영남·김종수·황영성 교수 정년기념 사제전(師弟展)’ 오픈 행사가 박광태 시장을 비롯한 지역인사와 많은 미술계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9월 2일 오후 5시 조선대학교 미술관에서 열렸다.

교육자로서뿐 아니라 작가로서 후학들에게 모범을 보여온 세 교수의 정년을 기념하기 위해 동문, 제자들이 마련한 이번 전시는 200여명의 작가가 참가하여 축하와 위로, 회고와 새로운 전진을 다짐하는 특별한 자리로 오는 10일까지 열린다.


웹사이트: http://www.chosun.ac.kr

연락처

대외협력부 홍보팀장 김순의 062-230-60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