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뉴스와이어)--조선대학교 미술대학 ‘양영남·김종수·황영성 교수 정년기념 사제전(師弟展)’ 오픈 행사가 박광태 시장을 비롯한 지역인사와 많은 미술계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9월 2일 오후 5시 조선대학교 미술관에서 열렸다.
조선대학교 미술대학 ‘양영남·김종수·황영성 교수 정년기념 사제전(師弟展)’ 오픈 행사가 박광태 시장을 비롯한 지역인사와 많은 미술계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9월 2일 오후 5시 조선대학교 미술관에서 열렸다.
교육자로서뿐 아니라 작가로서 후학들에게 모범을 보여온 세 교수의 정년을 기념하기 위해 동문, 제자들이 마련한 이번 전시는 200여명의 작가가 참가하여 축하와 위로, 회고와 새로운 전진을 다짐하는 특별한 자리로 오는 10일까지 열린다.
웹사이트: http://www.chosu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