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 MD들의 겨울 쇼핑 버킷리스트 대공개

- 에이비플러스 라쿤털 다운점퍼와 코트 9만9천원, 노티카 다운점퍼 6만원 대

뉴스 제공
트라이씨클
2014-11-03 14:23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패션 브랜드 전문몰 하프클럽닷컴에서 하프클럽 MD들이 뽑은 겨울 쇼핑 버킷리스트 기획전을 오픈했다.

3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본 기획전에는 하프클럽 대표 MD 열여섯 명이 제안하는 겨울 대표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영캐주얼, 남성정장, 등산은 물론이고 잡화와 유아동 카테고리에 이르기까지 각 카테고리 별 대표적인 추천 상품을 소개하며, 각 전문 MD들이 제안한 하프클럽 최고의 겨울 아이템으로 따뜻한 겨울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올리비아로렌, 써스데이아일랜드, 바소옴므, 매긴, 금강제화 등 브랜드가 단독세일을 진행하며 특히 올리비아로렌의 겨울 독점 스타일 50점도 함께 공개된다. 다양한 겨울 패션 스타일 중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상품을 초이스하여 쇼핑 시간도 단축 할 수 있고 인기 상품들도 쉽게 고를 수 있다. 또한 겨울 대표상품인 코트와 다운점퍼를 최대 90% 인하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합리적인 월동 준비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하프클럽 관계자는 “지속적인 독점 상품과 기획전을 통해 고객이 부담을 느끼기 쉬운 겨울시즌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계속 힘쓰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하프클럽 사이트(http://www.halfclub.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tricycle.co.kr

연락처

트라이씨클
마케팅팀
대리 서민정
02-3014-87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