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다코리아, 샘앤플레이스 사업설명회 개최

- 11월 15일 오르다코리아 본사에서 열려

뉴스 제공
오르다코리아
2014-11-03 16:12
서울--(뉴스와이어)--선진국형 역량기반교육의 선구자, 오르다코리아가 11월 15일 양재동 본사에서 샘앤플레이스(Sam&Place), 샘앤클래스(Sam&Class) 모집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샘앤플레이스는 아동에게 ‘세상을 살아가는 힘’인 역량을 길러주는 에듀케이션 컨설팅&체험서비스 공간으로, 아동 개별 진단 및 상담을 통한 맞춤형 역량을 컨설팅하고 다양한 행사와 체험수업 등을 실시한다. 또한 오르다코리아의 22년의 교육노하우가 담긴 우수한 콘텐츠 판매와 개별튜터링 교육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역량 러닝센터인 샘앤클래스는 팀제 협동학습에 적합한 아동을 위해 별도로 운영이 되며 샘앤플레이스의 슈퍼바이징에 따라 역량기반의 교육 실현 및 철저한 관리를 받게 된다.

당일 사업설명회에서는 새로운 교육트렌드의 분석과 함께 오르다코리아만의 콘텐츠와 교육서비스 그리고 가맹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상담을 함께 진행한다.

60년 만에 찾아온 역량기반의 새로운 교육트렌드에 발맞춰 유아교육사업의 패러다임을 바꿔나갈 이번 사업설명회는 사전예약자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며, 참가문의는 070-4169-5039 Sam&사업팀으로 하면 된다.

오르다코리아 소개
오르다코리아는 1992년 유아 교육시장에 첫발을 내딘 이후 선진국형 역량기반교육의 선구자로 성장해 왔으며, 21세기 새 시대가 요구하는 핵심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사업에 주력하고 있는 교육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이스라엘, 독일, 프랑스와 같은 교육선진국의 우수 교구 재 및 도서등 선진 교육노하우를 받아들여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한국화하고 이를 기반으로 미국, 중국, 일본 등에 역수출함으로써 명실상부 세계적인 교육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orda.co.kr

연락처

오르다코리아
마케팅팀
정지숙 대리
070-4169-50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