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톤보청기 성남분당지사, 보청기 렌탈서비스 시작

- 보청기, 이제 부담없이 렌탈

2014-11-04 11:46
성남--(뉴스와이어)--보청기가 고가의 제품이다보니 귀가 안들려도 선뜻 구입하지 못하고 난청을 방치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벨톤보청기 성남분당지사(www.suhearing.kr)에선 보청기도 렌탈을 할 수 있게 됨에 따라 보청기를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게 되었다.

성남 모란역에 위치해 있는 벨톤보청기 성남분당지사 이완수 원장은 “자식들이 매달 보내주는 용돈으로 생활하고 계신 어르신들이 많은 만큼 선뜻 목돈을 내고 보청기를 구매하기란 쉽지 않았다. 그런 사정을 잘 알고 있기에 보청기가 필요하지만 금액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난청을 방치하고 계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보청기렌탈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부모님께 보청기를 선물로 해드리고 싶었지만 비싼 금액에 망설여야 했던 자식들도 부담없이 보청기를 선물할 수 있게 되었다.

벨톤보청기 성남분당지사에서 진행하는 렌탈서비스는 가입비 및 보증금 없이 월 렌탈비(월3만원부터)만 납부하면 렌탈기간에 배터리 무상제공에 보청기 고장시 전액무상수리가 되며 사용중 보청기업그레이드 또한 가능하기 때문에 보청기 렌탈후 신제품이 나오면 변경도 쉽다.

또한 사용하다 해지시 별도의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그동안 보청기의 효과에 대해 반신반의하던 분들에게도 희소식이다. 귀의 중요성 및 보청기의 보급화를 위해 성남시수정노인복지관과 협력하여 무료청력검사와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위한 보청기기부행사도 진행하고 있는 이완수원장은 보청기고장시 즉시수리 및 방문출장도 가능하기 때문에 그동안 귀가 안들려 불편함을 느꼈지만 금액 때문에 보청기구입을 망설이셨던 분들이라면 한번쯤 눈여겨볼만 하다.

본 행사는 성남시 모란역에 위치한 벨톤보청기 성남분당지사(031-604-7877)와 경기도광주 경안동에 위치한 오티콘보청기 경기광주점(031-763-5790)에서도 동일하게 진행 중이다.

웹사이트: http://suhearing.kr

연락처

벨톤보청기성남분당지사
최은정 실장
031-604-7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