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 전문 브랜드 메리앤지 본사 이스토리, 호서대학교와 산학협력 MOU 체결

뉴스 제공
이스토리
2014-11-04 12:59
서울--(뉴스와이어)--㈜이스토리와 호서대학교가 산학협력과 특별전형입학 협약을 체결함으로써 상호발전을 위한 첫걸음에 나섰다.

상호협력협약(MOU)에는 ▲학교와 산업체간의 연계체계 확립 ▲현장실무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 연수 지원 ▲취업 연계 ▲상호 지식, 기술 및 정보교환 등의 내용이 포함되었다.

국내 유일의 네일샵 위탁운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프리미엄 네일살롱 브랜드 ‘메리앤지(Merriangie)’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이스토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청년 인재 양성과 취업 기회 제공뿐 아니라, 나아가 네일 및 뷰티산업의 발전을 도모하려는 포부를 갖고 있다.

㈜이스토리의 대표 브랜드인 ‘메리앤지’는 2007년 신사동 가로수길 본점(구 네일카페)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압구정동, 청담동, 역삼동, 대치동, 명동, 종로, 분당 카페거리, 잠실, 이촌동 등에 20여 개의 지점을 보유한 프리미엄 네일살롱이다. ㈜이스토리는 소속 네일아티스트들을 위한 내부 아카데미를 운영하면서 정기적인 기술교육을 통해 직원 개인의 역량 강화 및 서비스 품질 향상에 힘을 쏟고 있으며, 더불어 일반인과 예비가맹점주들을 위한 외부 아카데미도 운영 중이다.

메리앤지 대표원장인 방민정 부사장은 “청년들에게 더 나은 비전과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기업의 중요한 사회적 역할이자 가치라고 본다. 메리앤지와 호서대학교의 각각의 전문성과 가치를 융합하여 네일뷰티분야에서의 새로운 산학협력 모델을 만들어 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http://www.merriangie.com

연락처

(주)이스토리
브랜드전략본부
김아름 차장
02-540-26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