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L, 크레디 아그리콜 CIB의 글로벌 부동산 서비스 제공사로 선정
이번 프로젝트는 30개국을 아우르는 크레디 아그리콜 CIB의 글로벌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친 부동산 프로젝트의 비용 절감을 목표로 하고 있다. JLL은 리스 관리, 포트폴리오 전략 및 거래 관리 등이 포함된 통합 포트폴리오 서비스(IPS)를 제공하게 된다.
크레디 아그리콜 CIB의 해외 사업을 총괄하는 에릭 레쇼델(Eric Lechaudel)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우리는 자사 내 국가별 전문팀과 협업해 글로벌 종합계획에 부합하는 국가별 솔루션을 수립할 수 있는 부동산 자문회사를 원했다”고 밝혔다.
JLL의 기업용 솔루션과 유럽, 중동, 아프리카 지역을 담당하는 뱅상 로트파이어(Vincent Lottefier) 글로벌부문장 겸 CEO는 “크레디 아그리콜 CIB와 글로벌 무대에서 함께 일할 협력사로 선정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선정은 은행, 로펌 및 FMCG(일용 소비재) 생산 업체 등 유럽 및 글로벌 기업들이 자문사 선정을 통해 글로벌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최적화하려는 최근 경향을 더욱 강화시키는 움직임이라 할 수 있다”고 밝혔다.
JLL의 ‘2013년 글로벌 기업용 부동산 트렌드(Global Corporate Real Estate Trends 2013)’ 보고서에 따르면 각 국가 및 산업, 기업 전반에 걸쳐 부동산 아웃소싱이 가속화되고 있다. 기업용 부동산을 아웃소싱하지 않는 기업은 8%에 불과해 24%를 기록했던2011년부터 감소세를 보이고 있다. JLL은 현재 2015년판 보고서 제작을 위해 기업용 부동산 전문업체 임원들을 상대로 설문조사를 벌이고 있다.
설문 참여는http://kadence.dubinterviewer.com/scripts/dubinterviewer.dll/Frames?Quest=58782&Platform=2&QW8561=500262&Resp=1591731008에서 할 수 있다.
▶크레디 아그리콜 코퍼레이트 앤 인베스트먼트 뱅크(CRDIT AGRICOLE CORPORATE AND INVESTMENT BANK) 소개
크레디 아그리콜 CIB는 자산규모 세계 8위(The Banker誌 2014년 7월호)인 크레디 아그리콜 그룹의 기업 및 투자은행 부문 자회사이다. 당행이 제공하는 포괄적 범위의 상품 및 서비스는 크게 5가지로 분류된다.
-고객 커버리지 및 해외 네트워크
-글로벌 투자은행
-구조화 금융
-부채 포트폴리오 최적화 및 분배
당행은 유럽, 미국, 아시아 태평양 및 중동 지역에 구축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대형 해외 시장에서 고객을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ca-cib.com을 참조하십시오.
JLL 소개
JLL은 부동산을 소유 및 점유하거나 부동산 투자를 통해 그 가치를 향상 시키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서비스 및 투자 관리 기업이다. 연간 40억 달러의 이용료 수익과 45억 달러의 연매출을 기록하는 JLL은 전 세계 75개 국에 200곳 이상의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53,000여 명의 임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고객의 이익을 대변하는 입장에서 당사는 30억 평방 피트(2억 8,000m²)에 이르는 자산 포트폴리오를 위한 경영 및 부동산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며, 2013년 총990억 달러에 달하는 판매, 인수, 금융 거래를 달성했다. 투자 관리 비즈니스 전문의 라살 투자 관리(LaSalle Investment Management)는 500억 달러 규모의 부동산 자산을 운용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jl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JJL
마크 로버츠(Mark Roberts)
+44 (0)20 7087 5120
이메일 보내기
-
2015년 3월 9일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