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 선마을, 12월 프로그램 체험단 모집

- 음악명상·포레스트 힐링요가

뉴스 제공
힐리언스
2014-11-07 09:00
서울--(뉴스와이어)--힐리언스 선마을에서 12월 신규 런칭한 ‘음악명상’과 ‘포레스트 힐링요가’의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

<음악명상>은 현재 음악명상 심리치유연구소 소장이자 대안대학원 샨띠구루쿨 요가명상학과 교수인 이정은 교수가 이끄는 캠프로 일상생활 속에서 형성된 부정적인 감정들을 음악명상을 통해 정화시키고 평온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포레스트 힐링요가>는 포레스트 국제인증 자격지도자인 이영희 강사의 주도하에 이루어진다. 포레스트 요가란, 요가 동작을 하는 데에만 중점을 두지 않고 내면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감정 치유에 집중한다. 신체를 단련하면서 묵은 감정까지 풀어내는 포레스트 요가는 건강한 힐링의 한 방법이다.

12월 5일(금)부터 12월 7일(일)까지 진행되는 <음악명상>에 체험단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11월 4일(화)부터 11월 18일(월)까지 참여 이유 및 이름/나이/연락처/주소를 기입하여 hks@healience.com 으로 보내면 된다. <포레스트 힐링요가>는 12월 12일(금)부터 12월 14일(일)에 진행되며 체험단은 11월 11일(화)부터 11월 27일(목)까지 모집한다. <포레스트 힐링요가>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마찬가지로 hks@healience.com으로 참여이유 및 개인정보를 기입하여 보내면 된다. 체험단 발표는 개별연락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체험단의 모집인원은 프로그램 당 2인이며 체험단 조건은 현장 사진 촬영 노출 및 설문지 작성 등 프로그램 관련 자료 수집에 동의해야 한다.

<음악명상>및 <포레스트 힐링요가>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www.healience.com 을 참고하면 된다.

힐리언스 소개
힐리언스는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장수촌 고지 천혜의 자연환경 위치하며 국내 최초 웰니스센터로 시작, 웰에이징 힐링리조트로 발돋움 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정신과 전문의, 베스트셀러작가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체험 프로그램, 면역력강화식단, 전문강사(생활습관개선팀) 운영한다. 디지털디톡스 - 의도된 불편함을 통한 소통과 자유 (인터넷x, 휴대전화x, 외부와의 차단) 도시에서 만날 수 없는 뇌피로와 최적의 휴식을 도와주는 곳이다. 사람 손으로 다듬은 아름다운 10개의 트레킹코스와 친환경 시설이 있다. 2011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치유여행지 선정, 2014 국내 최초 민간 1호 치유의 숲에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alience.co.kr

연락처

(주)힐리언스
마케팅팀
허경신
02-6902-01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