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스넷, 420여종의 다양한 2015년도 다이어리 준비 완료

- 회사 홍보용 수첩, 다이어리, 달력 필요한 중소기업 위해

뉴스 제공
보아스넷
2014-11-06 08:20
인천--(뉴스와이어)--수첩,다이어리, 달력, 전문제작 보아스넷(대표 이응철, www.baroprint.net)에서는 2015년도 회사 홍보용 다이어리가 필요로 하는 중소기업을 위하여 420여종의 각종다이어리를 준비하고 서비스를 하고 있다.

2015년 다이어리는 소비자의 호응도를 높이기 위하여 다양한 사이즈별로 내용도 365일을 상세하게 기록할 수 있는 1일식, 2일식, 효율적인 주간 스케줄 관리를 돕는 위클리, 1개월의 일정을 한눈에 정리할 수 있는 먼슬리 등사용자 편의에 맞춰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색상이나 디자인에서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주문이나 제품문의 를 하시면 상담을 통하여 알맞는 제품을 선택을 도와드리고 가격을제시하며 또한 우선적으로 제품 카다로그를 통하여 다양한 제품에 대한 구조색상을 먼저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하였다.

양장다이어리는 300부 스프링다이어리 나 시스템다이어리는 200부이상 원하는 수량만큼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소량구매 고객의 문제점인 표지에 상호박 작업, 기성제품에 홍보지를 삽입하는 문제도 가능하도록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 소량맞춤식 구매까지도 주문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다업계 관계자는 “많은 중소기업 및 자영업자들로부터 많은 의뢰와 주문이 들어오고 있고 다양한 제품을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과 규격으로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 것" 이라고 전망했다.

보아스넷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 볼 수 있으며 전화문의도 가능하다.

문의 032-582-6840~3/www.baroprint.net

보아스넷 소개
보아스넷은 2001년 7월 설립하여 종합적인 인쇄업체로서 책제작 및 각종 인쇄물 제작 서비스를 하였으나 최근 2008년부터는 디지털 인쇄장비와 시스템을 도입, 다품종 소량 제품에 적합한 상품도 서비스를 하고 있다. 생산제품은 책제작, 각종인쇄물 기획디자인 제작, 수첩 및 포토북, 포토앨범을 제조 관련기관 개인, 기업체, 단체, 관공서, 교회, 교육기관 등에 수주를 받아서 운영하고 있다.

보아스넷: http://www.baroprint.net/diary/asp/main.asp

웹사이트: http://baroprint.net

연락처

보아스넷
언론담당
이응철 대표
032-582-68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