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신상담독학재수학원, 11월 14일 수시 자습반 모집

- 수능 이후 철저한 수시 논술 준비 입시 판가름

- 14일~23일까지 수시 자습반 운영

뉴스 제공
와신상담학원
2014-11-09 14:50
서울--(뉴스와이어)--와신상담독학재수관리학원(이하 와신상담학원)은 수능 다음날인 14일부터 수시가 모두 끝나는 11월 23일까지 수시 대비 자습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수험생들은 수능 이후 끝났다는 안도감에 긴장감이 풀어져 나태해지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수능이 끝났다고 입시가 끝난 것이 아니다. 바로 그 다음 주부터 대학들의 수시 논술 시험이 치러지기 때문에 수능을 잘 본 학생이나 못 본 학생이나 긴장을 늦추어서는 안된다.

따라서 와신상담학원에서는 수시 자습반을 개강한다. 와신상담학원 김겸손 원장은 “학생들이 혼자서 공부할 경우 하루 한 세트 쓰고 수업을 듣지만, 수시 자습반에서 공부한다면 하루 3세트는 쓸 수 있다. 일주일동안 20세트 이상 논술을 써 본 학생과 겨우 7세트 정도 쓴 학생은 당연히 차이가 많이 날 수밖에 없다.”며 논술 실전대비를 강조하였다.

또한 각 주요대학별 논술 특강도 개설된다.

시간은 아침 9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의무이며, 생활관리 시스템은 평소와 같다.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1566-2776으로 하면 된다.

와신상담학원 소개

와신상담학원은 2009년에 설립된 독학재수학원의 선두주자로서 현재 목동에 250여석, 노원에 80여석의 규모를 지니고 있다. 섶에 누워 쓸개를 씹는다는, 원수를 갚으려고 온갖 괴로움을 참고 견딘다는 사자성어로 학원이름을 지은 것에서 알 수 있듯이 와신상담학원에서는 전문가의 주도하에 철저하고 엄격한 생활 관리와 체계적인 학습관리를 통해 재수생들의 성적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매년 서, 연, 고대를 비롯한 서울 상위권 대학의 높은 진학률을 자랑하고 있다.
*독학재수학원: 독학재수학원은 최근 부각되고 있는 재수학원의 한 형태이다. 종합반의 획일적인 수업과 다르게 인터넷 강의나 과외와 같이 자신이 원하는 형태의 수업을 선택해서 들을 수 있기에 많은 학생들이 선호하는 재수학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wasin.co.kr

연락처

와신상담학원
김겸손 원장
1566-27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