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버원 하프클럽, 11일 ‘퀴즈쇼 1억 원을 쏜다’ 이벤트 진행

- 크로커다일, 밀레, 지오지아, 쉬즈미스 등 넘버원 브랜드 세일도

뉴스 제공
트라이씨클
2014-11-10 09:21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패션브랜드 전문몰 하프클럽닷컴이 11일, 단 하루 ‘하프 넘버원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넘버원데이 메인 행사에는 에이비플러스, 지오지아, 쉬즈미스, 크로커다일, 밀레 등 하프클럽 단독 상품들의 ‘넘버원’ 브랜드 기획전과 함께, 겨울 인기아이템을 최고 9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또한, 패딩, 코트, 니트, 가디건, 원피스, 퍼슈즈 등의 ‘넘버원’ 아이템 기획전과 오늘만 특가, 50% 쿠폰 할인전 등 놓치지 않고 챙겨보아야 할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이번 하프클럽 ‘넘버원데이’ 행사는 11일 오전 00시부터 12일 오전 9시까지 33시간 동안 운영되며, 정해진 시간 내에만 할인 상품 구매와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본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고객 이벤트 ‘하프클럽 퀴즈쇼, 1억 원을 쏩니다’ 행사에는 5만 명을 대상으로 응모만 해도 누구나 적립금 2천원을 증정한다.

또한, 참여고객 중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인기상품인 ‘밀레 코트형 구스다운점퍼’를 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핫 딜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 밖에도 하프의 베스트 브랜드의 쿠폰대전과 쉬즈미스, 써스데이아일랜드, 에이비플러스의 코트, 원피스 등 겨울 아이템의 반값 기획전, 그리고 지오지아, 크로커다일, 미니멈, 티뷰, 노티카 등의 다양한 브랜드의 세일전도 진행된다.

하프클럽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퀄리티의 다양한 브랜드와 아이템을 확대하고, 저렴하고 합리적인 쇼핑은 물론이고 이용 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혜택과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앞으로 ‘넘버원 하프클럽’이 다양하게 변화하는 모습이 기대된다.

자세한 내용은 하프클럽 사이트(http://www.halfclub.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tricycle.co.kr

연락처

트라이씨클
마케팅팀
대리 서민정
02-3014-87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