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드, 가을의 신비로움을 선사하는 ‘이국적인 향기 컬렉션’ 출시

- 그레이드, 이국적인 스파이스향과 플로럴향의 가정용 방향제 출시

-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장소에서 용도별로 편리하게 활용 가능

뉴스 제공
에스씨존슨코리아
2014-11-10 10:03
서울--(뉴스와이어)--본격적인 가을을 맞이해 집안 분위기 또한 낭만적인 계절감이 묻어나도록 연출하고 싶다면 주목하자. 세계적인 생활용품 기업인 에스씨존슨의 그레이드는 최근 ‘2014 이국적인 향기 컬렉션’을 출시했다.

금번 신제품은 이국적인 향을 더해 낭만적인 계절에 어울리는 두 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국적인 꽃의 향기(Exotic Floral)’는 사과, 수박 멜론, 레몬 등 과일향에 자스민, 장미, 머스크 등의 향이 더해져 가을에 어울리는 낭만적이고 달콤한 향을 선사한다. ‘이국적인 스파이스 향기(Exotic Spice)’는 알싸한 시나몬, 텔리체리 페퍼, 아니스 플라워 등 스파이스 계열의 향에 아몬드 밀크, 파촐리 등에서 느낄 수 있는 이국적인 향이 어우러져 풍성한 향을 제공한다.

아울러, ‘2014 이국적인 향기 컬렉션’은 공간과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스프레이 타입의 ‘리후레쉬 에어™’, 젤 타입의 ‘솔리드젤’, 그리고 ‘센세이션™ 크리스탈’ 총 세 가지 제품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올 가을, ‘그레이드 이국적인 향기 컬렉션’을 활용해 낭만적인 가을 향기로 집안을 가득 채워보자.

거실에는 ‘리후레쉬 에어™’

거실은 현관을 거쳐 가장 먼저 보이는 공간이며, 가족들과 손님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이기도 하다. 남편과 아이들이 돌아오기 전 혹은 갑작스런 손님들의 방문 전 한 번에 집 안 공기와 섬유 탈취가 가능한 스프레이 타입 방향제인 ‘리후레쉬 에어™’를 거실 곳곳에 분사하면, 소파나 쿠션 등에 배인 냄새를 탈취하는 것은 물론 가을에 어울리는 기분 좋은 향기로 사랑하는 이들을 맞이할 수 있다. 특히, 한껏 쌀쌀해진 날씨에는 고급스럽고 이국적인 향이 탈취 효과 뿐만아니라 공간을 더욱 풍요롭게 채워줄 것이다. 가격은 본품 기준 5,980원이다.

욕실, 신발장에는 ‘솔리드젤’

항상 깨끗이 청소해도 냄새가 나 고민인 욕실, 환기가 잘 안되는 신발장처럼 집중적으로 탈취가 필요한 장소에는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솔리드젤’이 안성맞춤이다. ‘솔리드젤’은 용기 윗부분을 올렸다 내렸다 하여 필요한만큼 자유자재로 향기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글라스 홀더 없이 센세이션 리필 제품만 단독으로 옷장이나 신발장에 부착해 활용할 수 있다. 가격은 본품 기준 4,400원이다.

침실과 아이방에는 센세이션™ 크리스탈

투명 크리스탈 액자 모양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센세이션™ 크리스탈’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눈에 보이는 곳에 비치해도 좋은 제품으로, 리필만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다. 침실, 화장대, 아이방 등을 비롯하여 냄새 탈취를 원하는 장소에 손쉽게 비치할 수 있다. 가격은 본품 기준 5,900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scjohnson.co.kr

연락처

에스씨존슨코리아 홍보대행
에델만코리아
최유진 사원
02-2022-82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