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피, 연말까지 100명의 국내 당뇨병 전문가와 ‘훌라호프 챌린지’ 진행

- 세계 당뇨병의 날 맞아 100명의 국내 당뇨병 전문가와 질환 극복 희망 메시지 전하는 ‘훌라호프 챌린지’ 열려

- 사노피, 환자중심적 접근을 실현하고자 모바일 온라인 기반의 공익 캠페인 선보여

2014-11-11 09:29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Sanofi)의 제약사업 부문인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이하 “사노피”)는 이달 14일 ‘세계 당뇨병의 날’을 기념해 11월부터 연말까지 두 달간 국내 당뇨병 전문가 100명과 ‘훌라호프 챌린지 (Hula Hope Challeng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훌라호프 챌린지는 국내 400만 당뇨병 환자에게 질환 극복의 희망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마련된 모바일 온라인 캠페인으로, 사노피의 환자 중심적 접근을 실현하고자 마련한 공익 행사이다. 행사 취지에 공감하는 당뇨병 전문가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미션 수행 동영상을 모바일 온라인 상에 공개하는 이번 캠페인은 전국에서 약 100여 명의 당뇨병 전문가들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훌라호프 챌린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안드로이드 마켓(http://goo.gl/FwlpGx 또는 ‘Hula Hope’로 검색)에 접속,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으면 된다. 아이튠즈 앱 스토어(‘Hula Hope’로 검색)에도 연이어 공개될 예정이다. 훌라후프를 돌리는 자신의 모습을 직접 촬영하여, 어플리케이션에 업로드 한 뒤, 두 명의 지인을 참가자로 지목하면 캠페인 참여가 완료된다.

훌라호프 챌린지 참여 동영상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모인 동영상은 올 연말에 ‘훌라호프 트리(Hula Hope Tree)’라는 이름으로 대중에 무료로 공개될 예정이다. 훌라호프 챌린지에 참여한 당뇨병 전문가가 100인 이상일 경우, 사노피 당뇨사업부는 기존의 환자 지원 프로그램과 별도로 특별 후원금을 조성, 당뇨병 환자를 위해 사용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사노피 당뇨사업부를 총괄하는 이윤경 이사는 “사노피는 당뇨병 환자와 의료진의360도 당뇨파트너를 지향, ‘환자중심주의’(Patient Centricity) 가치 실현을 가장 중심에 두고 있다”며, “국내 당뇨병 전문가 100인과 함께 진행하는 훌라호프 챌린지 캠페인을 통해 국내 당뇨병 환자들에게 격려와 희망의 메시지가 전달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사노피 당뇨사업부는 국내 진출 10주년을 맞아 지난 7월 새로운 비전 ‘The Future Starts Now(지금부터 시작되는 사노피와 함께 그리는 새로운 미래)’를 선포한 바 있다. ‘The Future Starts Now’는 지난 10년간 국내 당뇨병 치료 시장을 선도해오며 당뇨병 환자의 니즈에 대해 가장 잘 이해하고 있는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새로운 10년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사노피 당뇨사업부의 의지를 의미한다. 사노피 당뇨사업부는 지난 10년간 다양한 기전의 우수한 치료제를 공급, 국내 치료제 시장 발전에 기여해왔으며, 제1형 당뇨병 및 제2형 당뇨병 환자를 위한 폭넓은 당뇨병 치료제 포트폴리오를 통해 최적의 치료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nofi-aventis.co.kr

연락처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 홍보대행
KPR
박승제 드림
02-3406-22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