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이비토, 쇼핑몰 반품럭셔리 모바일 웹 출시

- 요즘 쇼핑은, '명품교환’이 대세

- 싫증난 중고명품을 새 명품으로 교환하자

뉴스 제공
고이비토
2014-11-19 05:10
전국--(뉴스와이어)--명품시장의 성장세속에 많은 중고명품업체들이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출시하고 있다.

명품교환전문 중고명품사이트 반품럭셔리 모바일 웹(http://m.vpluxury.com/)을 출시하였다. 반품럭셔리는 국내최대 중고명품 대표기업 고이비토에서 운영중인 종합쇼핑몰이며 소비자들이 쉽게 명품을 판매한 후 교환하고 싶은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도록 ‘명품 교환서비스’를 운영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명품 교환서비스란 쉽게 말해 내가 사용하지 않는 중고명품을 반품럭셔리에 판매하고 현금이 아닌 다른 중고명품으로 교환하는 시스템이다. 이미 싫증난 명품을 40% 할인된 가격의 새로운 중고명품으로 교환할 수 있어 헌 물건과 새 물건을 바꾸는 개념이다.

반품럭셔리 관계자는 “반품럭셔리에서 판매 중인 중고명품들의 가격이 백화점 시중가의 최대 90% 저렴하다는 걸 고려한다면 명품교환 서비스는 사실상 내 헌 명품을 새로운 물건과 바꾸는 셈”이라고 설명했다.

반품럭셔리는 명품교환 서비스 이외에도 본인이 정한 중고명품 판매금액에서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의 최대 70%를 선지급 받을 수 있는 ‘안심위탁’ 서비스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에는 소비자들에 편의 도모를 위한 ‘무료택배’ 서비스도 출시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반품럭셔리는 다양한 중고명품시계 중고명품쇼핑부터 명품매입, 중고명품구매, 명품교환, A/S를 한번에 받을 수 있는 명품교환전문 쇼핑몰로 운영되고 있다. 또한 현금매입은 바로 이루어지며 명품교환은 최대 40%까지 받을 수 있다.

고이비토 소개
고이비토는 2001년 중고명품 최초의 법인회사로 출발하여 다년간에 경험과 실적으로 수입명품 및 중고명품을 판매하고 있다. 고이비토에 모든 상품은 2차, 3차에 걸친 명품감정을 통하여 가품을 원초적으로 근절하고 있으며, 가품이 아니더라도 고객님께 정품에 대한 확신을 줄 수 없는 상품은 판매하지 않고 있다. 고이비토 강남본점은 300평이 넘는 국내 최대 중고명품 편집매장으로 시계에서 부터 가방,구두, 의류까지 모든 상품을 직접보고 구매하실 수 있으며, 강남본점을 포함하여 명동점, 압구정점, 대치점, 미아 현대점, 잠실점, 분당 정자점, 일산 롯데점, 부천 현대점, 대구대백프라자점, 광주충장로점, 부산해운대역점, 울산현대점, 청주금천광장점, 창원상남점, 마산신세계점, 부산남포점, 군산수송점, 부산센텀점, 대전시청점, 대구모다아울렛점, 순천연향점, 포항중앙점, 김해율하점, 전주중앙점, 광주상무점, 뉴질랜드 christchurch점과 직영A/S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반품럭셔리 모바일 웹: http://m.vpluxury.com/

웹사이트: http://www.koibito.co.kr

연락처

고이비토
홍보팀
윤승우 실장
070-8670-45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