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수시 2차 선발 모집

뉴스 제공
한국관광대학교
2014-11-13 10:46
이천--(뉴스와이어)--한국관광대학교가 교육부에서 모든 조건에서 우수한 전문대학에게 부여되는 특성화대학에 선정되어 학생들의 능력개발과 경력관리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들을 지원받고 있다.

학기중 전문가와 함께 하는 입사서류컨설팅, 면접컨설팅을 진행하고, 12월 방학과 동시에 1학년 전체학생이 아시아나 승무원체험교실, 아시아나 와인 프리미어 교실을 전액지원으로 교육을 받게 될 예정이다. 또한 모든 교육 완료 후 전액지원으로 1학년 전체학생이 중국 상하이로 국제선 체험비행을 갈 예정이다. 인천국제공항 견학, 국제선 비행 프로시져 견학, 상하이 푸동 국제공항 견학 및 중국현지문화 및 역사관광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러한 교육을 통해 학생들은 학교에서 배운 이론을 현장에서 직접 적용해볼 수 있으며, 산업체 현장 적응력 또한 높일 수 있다. 또한 졸업 후 항공사 취업 및 승무원으로의 진로를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동기부여를 제공할 수 있으며, 승무원의 세계를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2015학년 입학자들은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한국관광대학교 항공서비스과는 2014학년도 수시 2차 모집에서 26명의 신입생을 선발한다. 지난 4일부터 원서접수를 시작하여 18일이 원서접수 마감 예정인 수시 2차 모집에서는 △일반전형(25명) △특별전형(1명)을 선발한다.

수시 2차 모집에서는 최우수 1개 학기 전과목 평균 등급 성적을 내신으로 반영하여 신입생을 선발한다. 또한, 항공서비스과는 면접을 실시하며, 내신성적 40% 반영, 면접 60% 반영을 한다.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2014년 2월 졸업 예정자, 법령에 의해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이고, 원서접수 및 자세한 모집요강은 한국관광대학교 홈페이지(www.ktc.ac.kr) 내 수험생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ktc.ac.kr

연락처

한국관광대
홍보대행 위너스피알
정영수
070-4400-3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