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 2014 서울김장문화제에서 봉사 진행

- 밋있는 김장에 사랑과 향기를 더하는 힐링아로마손마사지

2014-11-13 13:21
서울--(뉴스와이어)--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대표 최승완)은 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시주관 2014 서울김장문화제에 힐링아로마손마사지로 희맘을 나누는 사회봉사를 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서울시 광화문광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최승완 대표와 국제자격ITEC아로마테라피스트, 가톨릭대학교 평생교육원의 ITEC 국제자격아로마테라피과정 수련생등 약 50여명이 재능기부로 힐링아로마손마사지를 문화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김장문화제는 매년 겨울을 대비하여 함께 모여 김장을 담그고 저소득층 이웃들에게 김장을 나누는 뜻 깊은 행사이다, 힐링아로마손마사지는 김장을 담그는 ‘엄마’를 위한 힐링프로그램, ‘내 이름은 엄마입니다’의 일환으로 어머니들이 김장의 부담에서 잠시 벗어나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하여 서로를 이해하고 위로해줄 수 향긋하고 편안한 아로마체험프로그램이다.

최승완 대표는 “전문아로마테라피스트와 국제과정아로마테라피 수련생들이 참여하여 나눔과 협동의 김장문화제 참여자들에게 스트레스 완화와 심신 이완을 위한 힐링아로마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에 “우리사회가 조금 더 따뜻해질 수 있도록 사회봉사를 통해 향긋한 아로마테라피를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의 사회공헌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정통 유럽아로마테라피 전문기업 아로마리즈(주)의 유기농아로마오일을 지원받아 봉사활동에 사용할 예정이다.

2014 서울김장문화제는 김장문화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 등재 1주년을 맞이해 광화문 중앙광장, 서울광장, 청계광장 등에서 14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며 김장담그기, 힐링체험프로그램, 김치클래스, 전시회, 공연 등 다양한 문화예술행사가 마련되어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iaccaroma.com

연락처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
엄성신 부장
010-6515-02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