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대학교 관광영어과, ‘롯데호텔·하나투어’에서 현장교육 실시

뉴스 제공
한국관광대학교
2014-11-14 15:00
이천--(뉴스와이어)--한국관광대학교 관광영어과 학생들의 산업체 현장교육 프로그램이 11월 중에 호텔과 여행사의 대표 산업체인 롯데호텔과 하나투어에서 진행되었다.

NCS 현장직무향상을 취지로 열리게 된 이번 프로그램은 영어활용이 가능한 호텔리어와 여행사 종사원이 되기 위한 학생들에게 호텔 지배인과 여행사의 국외여행안내자, 그리고 부서별 실무담당자의 현장교육이 펼쳐졌다.

교육 후 학생들은 학교에서 배운 내용과 현장경험을 통합하고 활용하는 실무를 경험하고, 담당부서 업무활동의 영어 사례시나리오를 작성하여 발표를 진행하였다.

한국관광대학교 관광영어과는 능력중심사회에 산업체 직무에 직접 투입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관광산업체의 종사원을 양성하기 위해 NCS 중심 교육과정으로 개편하고, 교육과정 운영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기초영어와 직무 학습 그리고 현장감있는 양질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는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호텔과 여행사의 외국인 고객 응대법과 직무 현장 경험은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나아가 학생들의 직업 가치관과 성취에 대한 신념을 갖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경기도 이천에 소재한 한국관광대학교는 관광영어과를 비롯해 호텔제과제빵과, 호텔경영과, 외식경영과 등 관광 관련 14개 학과를 개설하여 관광전문인력을 양성하는 수도권 유일의 관광특성화대학이다.

웹사이트: http://www.ktc.ac.kr

연락처

한국관광대학교 홍보대행
위너스피알
070-4400-3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