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대학교 국제컨벤션과, ‘회의인력과 현장관리’ 코엑스 체험 학습 실시

뉴스 제공
한국관광대학교
2014-11-14 15:06
이천--(뉴스와이어)--한국관광대학교 국제컨벤션과 1학년 ‘회의 인력과 현장관리’ 수강생 43명이 지난 10월 16일 코엑스(Coex)를 방문했다.

이날, 수강생들은 코엑스 관계자의 안내에 따라 회의장 관리 역할을 학습한 후 회의시설과 전시시설을 견학했다. 이어 코엑스 3층에서 진행 중인 회의와 1층에서 진행 중인 “2014 에너지 대전” 전시회를 참관하는 시간을 가졌다.

NCS기반의 교육과정 ‘회의 인력과 현장관리’는 수업의 전문성과 현실적인 실무교육의 필요성에 따라 학생들에게 국내 최고의 회의 및 전시시설인 코엑스를 방문하는 현장학습의 기회를 마련했다.

학생들은 교과 과정에서 배운 컨벤션 관련 이론을 토대로 직접 눈으로 회의시설과 전시시설을 보고 느낄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한다.

한국관광대학교 국제컨벤션과는 국가전략산업인 MICE(회의, 포상여행, 컨벤션, 전시)인 컨벤션 산업을 기반으로 이벤트 기획분야까지 맞춤식 교육을 제공함으로서 학생들의 직무 및 전문성, 현장 감각능력을 향상시키고 있다.

경기도 이천에 소재한 한국관광대학교는 국제컨벤션과를 비롯해 호텔제과제빵과, 호텔경영과, 외식경영과 등 관광 관련 14개 학과를 개설하여 관광전문인력을 양성하는 수도권 유일의 관광특성화대학이다.

웹사이트: http://www.ktc.ac.kr

연락처

한국관광대학교 홍보대행
위너스피알
070-4400-3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