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즈, 안산시 다문화 가정 부부 대상 산모교실 개최

뉴스 제공
마미즈
2014-11-17 09:28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임부속옷 브랜드 마미즈가 안산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함께 29일 안산지역 다문화 부부를 위한 특별한 산모교실을 개최한다.

이번 산모교실은 지난 6월에 진행된 안산 다문화가정 산모교실에서의 뜨거운 현장 반응과 호응에 힘입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안산 다문화가정 산모교실은 “부부가 함께하는 성공적인 모유수유 방법”을 주제로 진행된다. 예비맘을 대상으로 하는 기존 산모교실과 달리 부부가 함께 참여해 모유수유에 대한 중요성과 이해도를 높이며 더불어 친밀도까지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산모교실은 안양 샘여성병원 문화센터실장이자 국제모유수유전문가인 김선일 강사가 다문화 가족 부부 15쌍을 대상으로 올바른 모유수유 방법과 자세 등을 알려주고 꼭 알아야 할 육아 정보를 교육한다.

산모교실은 29일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약 2시간에 걸쳐 안산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2층 강의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산모교실에 참여하는 다문화가정 전원에게는 모유촉진차락티 1세트와 마미즈 손목보호대 1세트가 선물로 지급된다.

마미즈 김인섭 대표는 “모유수유와 육아정보를 잘 얻지 못하는 다문화 가정의 부부들이 이번 산모교실을 통해 유익한 정보를 얻고 즐거운 추억을 남기는 알찬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따뜻한 이웃과 함께하는 다문화 가정 산모교실 통해 임신 출산 육아문화를 장려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mamiz.co.kr

연락처

마미즈
홍보,마케팅팀
조소라 사원
02-3482-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