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콤,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국내 출시

- 전국 CU,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매장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판매

뉴스 제공
인콤코리아
2014-11-17 11:24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선불카드 서비스 업체인 인콤(InComm)은 전국 CU,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매장에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Google Play Gift Card)를 11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는 구글플레이에 있는 다양한 유료 앱과 게임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선불형 기프트카드로, 앱 구매는 물론 인앱 결제에도 사용할 수 있다. 15,000원권 / 30,000원권 / 50,000원권 / 100,000원권 / 150,000원권 총 5종이 있다.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는 신용카드 없이도 웹이나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앱이나 게임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해주며, 카드 사용 만료 기간이 없어 언제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그 동안 국내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구글플레이에서 유료 앱 결제 시 신용카드 결제 또는 소액결제만 가능했지만 앞으로는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통해 더욱 간편하게 게임과 앱 등 다양한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영화, 도서, 정기구독권, 하드웨어 결제는 추후 지원 예정)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플레이스토어 모바일 앱 메뉴의 프로모션 코드 사용을 선택한 후 기프트카드 뒷면의 코드를 입력하거나, 구글플레이 웹(https://play.google.com/redeem)에서 기프트카드 뒷면의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인콤의 해외사업을 총괄하는 프랭크 모나코 부사장은 “인콤이 CU,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매장에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인콤은 CU,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와 협력하여 고객에게 간편하고 안전한 결제 수단을 계속하여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인콤 소개
인콤은 글로벌 선불카드 업계를 선도하는 대표적인 업체로, 판매사, 카드발행사 및 소비자에게 자체 개발한 POSA 방식의 선불카드 서비스와 기술을 제공한다. 인콤은 전세계 450,000개 이상의 소매점에 다양한 브랜드의 선불 제품을 공급하여 소비자들이 쉽고 안전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시장의 수요를 끊임없이 분석하며, 혁신적인 기술을 연구하고, 많은 글로벌 파트너사와 협업을 통해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다. 미국 아틀랜타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인콤은 123개의 국제특허를 보유하고 있고, 전세계 30개국에 진출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comm.com

연락처

인콤코리아
문별 과장
02-559-07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