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 레니본·데코·K2 등 프리미엄 브랜드 세일전 진행

- 백화점 인기 브랜드 덕다운 패딩, 구스다운, 코트, 점퍼 등 아이템 할인

뉴스 제공
트라이씨클
2014-11-17 11:35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패션 브랜드 전문몰 하프클럽닷컴이 17일부터 1주일 간 백화점 인기 브랜드의 할인전을 진행한다.

갑자기 추워진 요즘, 아직 올해 월동 준비를 끝내지 못했다면, 하프클럽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의 핫 세일전에서 다양한 겨울 상품을 최고 80% 할인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본 행사에는 레니본, 데코, 피에르가르뎅, K2, 인터메조 등 백화점 인기 브랜드 기획전이 진행되며, 2만원 대 패딩 점퍼와 3만원 대 겨울코트 아이템전도 함께 구성되어 있다.

패션 트렌드 쇼핑몰 오가게에서는 최고 50%쿠폰을 제공하는 블랙프라이스 행사와 함께, 매일매일 달라지는 혜택을 제공하는 원데이 쇼핑기획전, 1만원 추가할인 중복쿠폰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또한, 활용도 높은 겨울 코트, 겨울 대세 아이템 패딩과 야상, 프리미엄 퀄리티의 퍼, 스타일리쉬한 원피스, 겨울 필수 아이템 기모 팬츠 및 레깅스 등 다양한 아이템도 만나 볼 수 있다.

하프클럽 관계자는 “프리미엄 브랜드부터 패션 트렌디 상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의 성향을 반영하여 백화점 프리미엄 브랜드 기획전 뿐만 아니라 인기 패션몰 기획전도 함께 준비하였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 시킬 수 있는 상품 구성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하프클럽 사이트(http://www.halfclub.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tricycle.co.kr

연락처

트라이씨클
마케팅팀
대리 서민정
02-3014-87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