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그램, 아이폰6· 6 플러스 케이스 라인업 발표

- 실용성과 디자인 살린 아이폰6 액세서리 6종 발표해

뉴스 제공
인그램
2014-11-18 08:00
인천--(뉴스와이어)--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인그램(대표 권용현)은 기기 출시에 맞추어 다양한 개성을 갖춘 아이폰6· 6 플러스 케이스 라인업을 공개했다.

공개된 인그램 아이폰6·6 플러스 신제품은 기기 특성과 사용자 편의를 고려하면서도 브랜드 고유의 독특한 디자인 라인과 감각적인 컬러의 제품이다.

인그램 베스트셀러 제품인 그램4 캡슐과 캡슐카드 제품을 선두로 메탈 소재를 이용한 범퍼 형태의 그램3 시리즈와 투명한 젤리 타입의 그램2 등을 선보이며 더욱 막강한 아이폰6·6 플러스 라인업를 선보였다.

인그램은 이번 신제품 론칭을 기념하여 온라인 마켓에서 케이스 구매 고객 대상 최대 35% 할인과 강화유리, 추가 사은품 케이스 등을 제공하는 대대적인 기획전까지 진행한다.

인그램 권용현 대표는 “기기 보호와 충격 흡수에 탁월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하고자 노력했다. 앞으로도 투명 하드케이스 그램5와 가죽케이스 그램7 등 다양한 제품이 더 추가될 예정이다.”라며 앞으로 인그램 제품을 더 많이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인그램 소개
인그램은 2014년도에 설립된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기업이다. 인그램의 제품은 스마트폰 케이스, 강화유리 보호필름 등 국내 선진 업체와의 기술 협력을 추진하여 생산하는 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주력으로 하고 있으며, 완벽한 기능성은 물론 다양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IT기기 라인을 제공한다.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기 위해 공격적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으며 기술개발의 극대화, 첨단 소재와 신공법의 개발로 IT기기 액세서리의 글로벌 선진기업으로 위상을 다져가고 있다.

공식홈페이지: http://www.in-gram.com

연락처

인그램
마케팅팀
강태훈 팀장
070-4870-28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