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타일즈, 한국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직장으로 선정

- 퀸타일즈 코리아, 참여 첫해에 올해의 ‘일하기 좋은 직장 상’ 수상자로 선정

뉴스 제공
Quintiles
2014-11-20 13:00
서울, 대한민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퀸타일즈(Quintiles, www.quintiles.com)는 일하기 좋은 직장 협회(the Great Place to Work® Institute)에 의해 한국 최고의 직장 중 하나로 선정됐다고 오늘 발표했다. 퀸타일즈 코리아는 참여 첫해인 올해 처음으로 이 상을 받았다. 퀸타일즈의 다른 해외 법인들은 일하기 좋은 직장 협회에 의해 비슷한 상을 받은 적이 있다.

퀸타일즈 코리아는 올해 조사에 참여한 한국의 100여개 기업가운데 최고상인 ‘대상’을 받았다. 일하기 좋은 직장 협회 연례 순위는 조직문화에 대한 종합적 연구를 바탕으로 정해진다. 협회의 이 조사는 인력관리 관행과 직장 우수성에 관한 가장 인정받는 대규모 조사다.

퀸타일즈 코리아의 현미숙 매니저는 “이 상은 근로자 신뢰와 안녕에 가치를 둔 회사를 만들려는 우리의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다”며 “이 상은 대단한 영광이며 근로자들에 대한 퀸타일즈의 헌신과 노력을 널리 알린 것이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한국 근로자들과, 고객들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려는 우리의 노력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이 상을 통해, 긍정적이고 협력적인 직장을 만들려는 노력을 인정받아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일하기 좋은 직장 협회는 20여년전 미국 포춘(Fortune)지와 브라질의 이그잼(Exame)이 만든 워크 포(Work For) 리스트에서 최우수 기업을 선정하면서 시작됐다. 협회는 현재 50여개국에서 일하기 좋은 직장을 선정하고 있다.

일하기 좋은 직장 코리아의 지원욱 이사는 “근로자 신뢰는 평가의 척도일 뿐 아니라 기업 성공의 토대다”며 “기업들은 고객 신뢰를 유지하는 한편, 근로자들로부터 신뢰받고 자랑스러우며 동지애를 느낄 수 있는 직장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그런 점에서, 퀸타일즈 코리아가 2014 일하기 좋은 직장으로 선정된 것은 의미 있는 일이다”며 “한국 기업의 미래가 이런 일하기 좋은 기업에 달렸다는 사실은 과장이 아니다”고 강조했다.

퀸타일즈(Quintiles) 소개

퀸타일즈(Quintiles, 뉴욕증권거래소: Q)는 포춘(Fortune) 500대 기업 중 하나이며, 세계 최대 바이오 의약품 개발 및 판매 위탁 서비스 제공업체로 세계 100여개국에서 3만 2000여 명의 직원과 더불어 사업을 펼치고 있다. 퀸타일즈는 2013년 현재 판매율 상위 100위권에 올라 있는 모든 의약품의 개발 또는 상용화에 일조했다. 퀸타일즈는 날로 고도화되는 의료 환경에서 고객들이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환자 치료 성과를 제공하며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폭넓은 치료적, 과학적, 분석적 역량과 더불어 다양하고 깊이 있는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회사에 관한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quintil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퀸타일즈에 관한 모바일 알림을 받아 보려면 (http://goo.gl/XXiXBC)를 클릭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quintiles.com

연락처

퀸타일즈(Quintiles)
제시 리(Jessie Lee)
미디어 관계 담당
+65.8181.3805
jessie.lee@quintiles.com

칼 데오나난(Karl Deonanan)
투자자 담당
+1-919-998-2789
InvestorRelations@quintil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