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네트워크-위드앤아이티, QNAP 수입 총판 체결

뉴스 제공
리버네트워크
2014-11-20 17:37
서울--(뉴스와이어)--㈜리버네트워크(http://rivernet.co.kr) 와 ㈜위드앤아티 (http://www.withnit.com)는 업무협약(MOU) 체결하고 QNAP (www.qnap.com)의 수입총판에 대한 계약을 진행했다.

양사는 19일 업무협약(MOU) 체결하고 앞으로 QNAP에 대해,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고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리버네트워크 한석준 대표는 “NAS 제품의 선도적인 브랜드인 QNAP과의 체결에 대해 만족하며, 개인용 NAS를 통해서 NAS 시장에 큰 이슈를 만들 계획” 이라고 밝혔으며, ㈜위드앤아이티 강명일 대표는 “QNAP의 기업용 NAS를 통해서 고 용량과 성능을 요하는 시장에 공급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주) 리버네트워크 회사소개
(주)리버네트워크는 2002년 설립 이래 전국적인 유통망과 용산 유통시장을 기반으로 새로운 아이템 개발과 고객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기업 이념으로 만들어진 회사이다. 2004년 SK네트웍스 협력사 계약 / CISCO 무선랜 판매를 시작했다. 2005년 EFM 유통총판계약 / IPTIME 제품군 판매시작했다. 2006년 CISCO SMB 파트너 계약 / BUFFALO (일본 주변기기) 수입총판을 계약했다. 2009년 NEXI ( PC & 스마트폰 주변기기) 자체 브랜드를 출시했다. 2009년 VOLKTEK (대만/광네트워크) 수입총판을 계약했다. 2013년 UNITEK (홍콩 / PC & 스마트폰 주변기기) 수입 총판을 계약했다.

http://www.qnap.com

웹사이트: http://www.rivernw.com

연락처

(주)리버네트워크
김중규 차장
010-6626-13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