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네트워크, 큐냅 최대 40% 할인 ‘QNAPer만을 위한 블랙프라이데이’ 진행

뉴스 제공
리버네트워크
2023-11-15 14:50
서울--(뉴스와이어)--컴퓨팅, 네트워킹 및 스토리지 전문 기업 큐냅(QNAP)의 국내 총판사인 리버네트워크(대표 한석준)가 큐냅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QNAP 네이버 공식 카페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11월 16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큐냅 NAS 및 DAS 제품군과 네트워크 주변기기, 그리고 씨게이트 HDD 합본을 전 세계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에는 QNAP의 인기 모델인 TS-x64 시리즈도 포함돼 눈길을 끈다. 파워 유저 및 중소기업 사용자를 위한 쿼드코어 2.5GbE NAS인 TS-264와 TS-464, TS-664는 인텔 쿼드코어 기반 하드웨어 트랜스코딩, M.2 NVMe SSD 슬롯, 2.5GbE 듀얼 랜포트, HDMI 2.0 포트 기본 탑재 및 동급 최고 성능을 제공하는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QNAP Korea 라이언 조 한국지사장은 “개인 소비자의 NAS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지는 흐름을 반영해 가정, 혹은 중소 규모 기업에서 사용하기 좋은 타워형 제품을 위주로 선정했다”며 “올해로 일곱 번째를 맞는 QNAP의 블랙 프라이데이가 연례행사로 자리 잡은 만큼, 앞으로도 한국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QNAP 카페(qnapkr)와 QNAP 네이버 스마트스토어(qnap)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은 리버네트워크 고객센터 혹은 카카오톡 채널(QNAP)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 참고 링크

· QNAP cafe: https://cafe.naver.com/qnapkr
· QNAP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qnap
· QNAP 홈페이지: https://www.qnap.com/ko-kr
· 리버네트워크: http://rivernw.com/qnap/

QNAP Systems, Inc. 소개

QNAP(Quality Network Appliance Provider)은 소프트웨어 개발, 하드웨어 설계, 자체 SMD 생산 및 제조하는 컴퓨팅, 네트워킹 및 스토리지 솔루션의 선도적인 혁신 기업이다. 또 QNAP(큐냅)은 혁신적인 클라우드 기반 NAS 솔루션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 채널을 추가할 수 있는 에코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QNAP은 NAS가 단순한 스토리지의 기능을 뛰어넘어 인공지능(AI) GPU 가속 컴퓨팅, 에지 컴퓨팅 및 데이터 통합 등 IT 전반의 솔루션을 호스팅하고 개발·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네트워킹 인프라를 구축 및 사용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리버네트워크 소개

리버네트워크는 2002년 설립된 네트워크 및 스토리지 유통 전문 기업이다. 전국적인 유통망과 용산 유통 시장을 기반으로 네트워크 제품과 컴퓨터 주변기기, 스토리지 솔루션을 유통하고 설치 컨설팅을 제공한다. 리버네트워크는 새로운 아이템 개발과 고객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기업 이념으로 설립했다. ‘River’는 “흐르는 강물과 같이 중단 없는 발전을 하자”는 의미와 함께 “대지를 풍요롭게 하고 생명을 유지시켜 주는 강의 존재처럼 고객에게 항상 필요한 존재가 되자”는 뜻을 담고 있으며, 나아가 작은 강이 모여 바다를 이루듯 직원들이 품은 작은 희망을 모아서 큰 기업을 만들자는 뜻이 함축돼 있다.

웹사이트: http://www.rivernw.com

연락처

리버네트워크
김중규 이사
1688-2670(내선 1번)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