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네트워크, 에버미디어 2023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진행

뉴스 제공
리버네트워크
2023-11-06 16:20
서울--(뉴스와이어)--화상회의, 스트리밍 방송 장비 브랜드인 에버미디어가 캡쳐보드, 웹캠, 방송 컨트롤 장비 등 온라인 방송 장비 13종을 최대 4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할인 기간은 11월 3일부터 12월 3일까지 한 달간이며, 이벤트 모델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인기 모델인 GC573, GC311, BU113, GC551G2를 비롯해 여러 개 카메라를 하나의 장치에서 컨트롤하고 오디오 인터페이스 기능까지 탑재한 AX310도 대폭 할인을 진행한다.

PW515는 실시간 고감도 HDR과 모든 조명 환경에서 뛰어난 저조도 이미지 최적화를 제공하며, 3NDR 기술로 노이즈를 억제하고, 저조도 환경에서 우수한 비디오 품질을 유지해 보다 선명한 화상 통화를 위한 고해상도 이미지를 제공한다. 또한 AI 기술이 자동으로 조정돼 항상 얼굴을 강조 표시한다.

특히 GC551G2는 VRR 지원으로 각 프레임을 동기화해 보다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며, 두 개의 3.3인치 스테레오 커넥터를 통해 외부 오디오 입력을 받을 수 있고, 스트리머에게 직접 모니터 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에버미디어는 사이버 보안의 중요성을 인식해 대부분의 웹캠 제품에 NDAA/TAA 인증을 받아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전에는 없었던 인기 모델에 대한 특가 행사이기 때문에 캡쳐보드나 마이크암, 웹캠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기 전에 구매해야 한다.

사이트별 쿠폰 발행을 받아 구매 시 적용하는 방식으로 할인 구매가 가능하다. 네이버 스토어의 경우 스토어 알림을 하면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구매 관련 문의 : 에버미디어 카카오채널(https://pf.kakao.com/_LyjNK)

참고 링크 :
· 에버미디어 네이버 스토어 : https://smartstore.naver.com/avermedia
· 컴퓨존 : https://url.kr/mle5np
· 이선디지탈 : https://url.kr/49l7bg
· 윤성정보통신 : https://url.kr/d4y6ou

에버미디어 테크놀로지 소개

1990년 대만에서 설립된 에버미디어(AVerMedia)는 디지털 비디오 및 오디오 컨버전스 기술 분야 선두 주자다. 에버미디어는 첨단 고품질 오디오 및 비디오 주변기기, 전문 캡처 및 스트리밍 솔루션 등을 제공한다. 회사는 혁신적이고 환경친화적인 솔루션을 통해 제공되는 콘텐츠 제작, 비디오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에서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리버네트워크 소개

리버네트워크는 2002년 설립된 네트워크 및 스토리지 유통 전문기업이다. 전국적인 유통망과 용산 유통시장을 기반으로 네트워크 제품과 컴퓨터 주변기기, 스토리지 솔루션을 유통하고 설치 컨설팅을 제공한다. 리버네트워크는 새로운 아이템 개발과 고객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기업이념으로 설립했다. River는 흐르는 강물과 같이 중단 없는 발전을 하자라는 의미와 함께 대지를 풍요롭게 하고 생명을 유지시켜 주는 강의 존재처럼 고객에게 항상 필요한 존재가 되자는 뜻을 가지며, 나아가서 작은 강이 모여 바다를 이루듯 직원들이 가지는 작은 희망을 모아서 큰 기업을 만들자는 뜻이 함축돼 있다.

웹사이트: http://www.rivernw.com

연락처

리버네트워크
기술영업팀
김중규 부장
02-717-1320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