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ERP연구소, 왕십리민자역사내 일부 상업시설 리뉴얼 진행

- 지하철 4개선이 겹치는 왕십리민자역사內 상업시설 눈 여겨 볼만

2014-11-21 15:45
서울--(뉴스와이어)--상업시설 MD구성 전문 회사인 프랜차이즈ERP연구소(프랜ERP)內 상업시설 MD사업부는 이마트, CGV영화관, 엔터식스, 찜질방, 예식장, 멀티플랙스등 복합 상업시설로 구성된 왕십리민자역사내 일부 상업시설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왕십리민자역사내 상업시설 신규 및 리뉴얼을 위한 프로젝트의 비용 절감을 목표로 하로 있다. 프랜ERP의 상업시설 MD사업부는 프랜차이즈 브랜드 입점 전략 및 임대 거래 관리등이 포함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프랜차이즈ERP연구소의 이창용소장은 “글로벌무대에서 함께 일할 협력사로서 지금까지 꾸준히 진행됨을 기쁘게 생각한다. 그동안 10여년 동안 백화점, 마트, 민자역사, 놀이공원, 호텔및리조트, 관공서, 터미널, 병원, 학교, 대형빌딩등 內 상업시설 MD구성 및 임대사업을 꾸준히 진행해 오면서 얻은 결실이다”라고 밝히며 “우리는 자사 내 브랜드별 전문팀과 협업해 상업시설 MD 구성 종합계획에 부합하는 상권별 솔루션을 수립 할 수 있도록 하겠다” 고 밝혔다.

왕십리민자역사내 상업시설 추천업종으로는 SPA브랜드, 신사숙녀화존, 화장품존, 뷰티존, 쥬얼리, 잡화, 악세사리, 아웃도어, 커피전문점, 식음료등 젊은층이 좋아할 만한 브랜드를 입점시킬 예정이며, 여기에 부합하는 프랜차이즈 본사 또는 예비창업자 및 투자를 희망하는자는 프랜ERP-MD사업부에 문의해 볼만 할 것으로 본다.

이번 프랜ERP-MD사업부의 철저한 지역상권 분석을 반영한 MD구성으로 안정적인 영업, 서비스 동선, 고객동선의 효율적인 매장구성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 외에도 일부 임대매장의 직영 운영 및 체계적인 상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영화뿐만이 아니라 문화와 예술, 여가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트렌드 복합쇼핑몰을 표방할 계획이다.

프랜차이즈ERP연구소內 MD사업부 이태규 최고운영책임자는 “특히 분당선 개통으로 지하철 4개선이 만나는 왕십리 민자역사 역세권의 경우 선점에 따른 효과가 크다는게 업계의 분석이다. 분당선 개통의 수혜가 가장 크게 기대되는 곳은 왕십리 민자역사 내 CGV영화관, 이마트, 엔터식스, 멀티플랙스등 이다.

그동안 성동, 동대문 등 강북권 고객의 비중이 전체 고객의 66%에 달할 정도로 ‘포켓 상권’의 특성을 가졌던 왕십리 민자역사는 분당선 개통을 계기로 강남, 분당, 수원까지 상권을 확대해 올 연말까지 5만명의 신규 고객을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왕십리 민자역사와 직통으로 연결된 멀티플랙스는 강남권 고객의 증가는 물론 CGV영화관 엔터식스와 신세계이마트, 찜질방, 실내골프장,패션몰등 고객들을 통한 레스토랑 및 식음료와 델리 매장 매출 증가로 직접적인 효과를 보고 있다. 왕십리 민자역사역와 가장 가까운 한양대학교 또한 교통 혼잡이 해결됨에 따라 분당,수원권 젊은층 유입이 늘 것으로 기대했다. 관계자는 “1년 매출에서 6% 정도가 수원권 고객 유입으로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프랜ERP-MD사업부 소개
프랜ERP-MD사업부는 상업시설 사업부지에 최고의 효용가치를 접목시켜 최적의 개발지로 탄생 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상업시설 개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투자관리 기업이다. 관공서, 백화점, 마트, 병원, 쇼핑몰, 대학교, 호텔및리조트, 민자역사, 터미널,병원등 국내 대형 컨세션 프로젝트의 운영 수주 실적과 방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사업개발과 투자자문 및 사업 타당성 분석, 개발, 기획, 브랜드 선정등 더 나이가 사후 평가 단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업무 영역을 컨설팅 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franerp.com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ranerp.com

연락처

프랜차이즈ERP연구소
상업시설 MD사업부
이태규 최고운영책임자
02-6415-8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