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코, 독일의 닝보 라벨 유통업체 탈라社에 제기한 특허침해소송 합의

- 닝보와 탈라, 독일 및 프랑스, 영국, 스웨덴, 일본에서 음파 마그네틱 EAS 라벨 판매 중단

2014-11-24 20:00
노이하우젠 스위스--(뉴스와이어)--소매영업 및 보안 솔루션 분야의 선두기업인 타이코리테일 솔루션(www.tycoretailsolutions.com)이 독일 내 닝보 라벨 유통업체인TaLa UG & Co. KG, Security Products (탈라)와 Ningbo Signatronic Technologies, Ltd. (닝보)등 두업체에 제기한 특허침해소송에 합의했다고 오늘(현지시간) 밝혔다.

지난 2013년 5월 타이코 파이어 &시큐리티(Tyco Fire & Security GmbH)는 탈라에 소송을 제기했다. 2014년 7월, 독일 뒤셀도르프 법원은 탈라가타이코의 음파 마그네틱(Acousto-magnetic, AM) 전자식 도난방지(EAS)라벨의 유럽 특허(특허번호 0 922 274)를 침해했다고 판결했다. 이 특허는 타이코의센서매틱 AM 라벨의 설계와 성능에 중추적 역할을 한다. 법원은 독일 특허청에 등록된 타이코의 특허를 침해하는 AM EAS 라벨에 대한 제공, 수입 및 가공을 금지할 것과 EAS 라벨을 제작하고 공급한 업체의 이름과 주소를 밝힐 것을 탈라에명령했으며, 탈라가타이코의 소송비용을 지급하도록 판결했다.

이번 합의로 모든 소송 절차가 모두 마무리됐다. 닝보는타이코의 유럽 특허를 침해하는 특정 음파 마그네틱 EAS 라벨의 판매 중지를결정 했으며타이코 측에 보상금을 지급하기로 했다.보상금 액수는 공개되지 않았다

이번 소송은 미국에서 있었던닝보와의 EAS 라벨 수입 금지 합의 후 곧이어 제기된 것으로 매우중요한 의미를 가진다. 지난 소송에서 닝보는 미국에서 타이코의 미국 특허를 침해한 특정 음파-마그테틱 EAS 라벨 사업을 철수하는 한편, 비공개 보상금을 지급한 바 있다.

낸시치솜(Nancy Chisholm) 타이코리테일솔루션즈 사장은 “탈라에 대한 독일 법원의 결정과 이에 따른 양사의 합의는 미국에서 있었던 닝보와의 합의와 함께 EAS 제품 제조 및 배급사에게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한다”며, “타이코는지난 50년 동안 고성능과 고품질로 소매업체들로부터 신뢰를 받아 온 센서매틱 브랜드의 글로벌 가용성을 보장하기 위해 우리의 지적 재산을 강력하게 보호할 것이다”고 밝혔다.

타이코는센서매틱 브랜드를 통해 EAS 도난방지 시장을 처음 개척했으며, 해당 제품군의 혁신을 위해 많은 R&D 자원을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또한 상품 재고와 고객 움직임, 종업원과 시설에 대한 관리 능력을 향상시킨 첨단 센서매틱 보안 및 매장 성과 시스템의 모든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타이코리테일 솔루션 (Tyco Retail Solutions) 소개
타이코리테일 솔루션은 매장 성과와 보안에 대한 통합 솔루션을 공급하는 업계 선두기업이다. 당사의 솔루션은 현재 세계 200대 소매업체 중 80%가 채택하고 있으며, 소규모 단일매장부터 글로벌 소매 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 타이코는 세계 70여 국에서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소매업체들은 타이코를 통해 재고와 상품들에 대해 실시간으로 가시성을 파악하여 운영을 향상시키고 이윤을 극대화하며 기억에 남는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당사의 소매업체용 포트폴리오는 당사 사업부와 제휴사를 통해 전세계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추가 정보가 필요하시면 TycoRetailSolutions.com, 링크드인, 트위터, 유튜브 채널을 참조하세요.

타이코(TYCO)와 센서매틱(SENSORMATIC)은 등록상표로 무단 사용이 엄격히 금지된다.

웹사이트: http://TycoRetailSolutions.com

연락처

어튠커뮤니케이션스(Attune Communications)
줄리 크로티(Julie Crotty)
+1 (978) 877-0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