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드뱅, K리그 공식지정 맥주 축하 기념 이벤트 실시

- 볼비어 먹고 2015 K리그 시즌권도 얻고

뉴스 제공
비어벨트코리아
2014-11-26 08:40
고양--(뉴스와이어)--뱅드뱅 (대표 손연식)의 세계 최초 스포츠 맥주인 볼비어가 K리그 공식 홈페이지(http://www.kleague.com/), 볼비어 홈페이지(ballbeer.co.kr/event)를 통해 12월 4일부터 2015년 1월 4일까지 ‘K리그 공식 맥주 선정 기념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7일 한국프로축구연맹과 K리그 공식지정 맥주 협약을 체결한 볼비어는 축구의 짜릿함에 몰입하면서 맥주의 상쾌함을 즐기고 싶은 축구팬들에게 기분 좋은 응원 열기를 전달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볼비어와 K리그는 이번 협약을 기념해 K리그 23개 구단 축구팬들과 스포츠팬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2월 4일(목)부터 2015년 1월 4일까지 전국 유명 대형할인점 등에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축구팬은 볼비어 맥주 세트 내 쿠폰번호를 온라인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15명의 당첨자에게는 4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상품권 및 2015 K리그 시즌 관람권, 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2015년 1월 13일에 발표하고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볼비어 이석호 이사는 “이번 축하 이벤트는 볼비어가 K리그 공식지정 맥주임을 알리고, 2015년 K리그 부흥의 시작점을 열겠다는 포부가 담겨있다. 소비자들이 볼비어를 통해 스포츠의 열정을 느끼고 더 나아가 K리그 활성화에 함께 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K리그 공식 지정 맥주 볼비어는 스포츠라는 공통의 관심사를 두고 스포츠팬들과 소통하는 커뮤니티 ‘볼매니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ballbeerkorea)을 만들어 운영하고 있다. K리그와 볼비어는 이번 공식 맥주 협약을 발판으로 향후 유소년 축구 저변 확대와 다문화 가정, 소외계층 지원 등 사회공헌활동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뱅드뱅 소개
(주)뱅드뱅은 국내최고 할인점을 포함한 백화점, 마트, 슈퍼마켓, 편의점 등을 직접 거래하고 있는 주류전문 유통업체이다. 세계 최초 스포츠 맥주 볼비어(Ball Beer) 브랜드를 런칭하였고 덴마크 사이다 Tempt(템트), 뉴욕 크래프트 에일 Barrel Trolley(배럴트롤리), 북유럽 맥주 볼파스엔젤맨(Volfas Engelman), 벨기에 애비 맥주 발듀(Val Dieu), 데낄라 향 맥주 코르테스(Cortes) 등의 전 세계 프리미엄 맥주를 직수입하여 유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indevin.co.kr

연락처

(주)뱅드뱅
마케팅팀
한찬미
031-974-19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