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퍼스, ‘완전 실전형 성인교육’ 머신러닝, 웹 서비스 개발 CAMP 오픈

- 12월 맞아 머신러닝, 웹 서비스 개발, 재무분석 등 신규 강의 오픈

- 업계 전문가 및 실무진이 직접 진행하는 이론과 실습 결합 강의

- 수강생들끼리의 커뮤니티 형성도 적극 지원

뉴스 제공
패스트캠퍼스
2014-11-26 14:35
서울--(뉴스와이어)--오프라인 직무교육 아카데미 패스트캠퍼스(대표 박지웅, http://fastcampus.co.kr)는 머신러닝과 웹 서비스 개발, 재무분석 교육 프로그램을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2013년 10월 ‘이론과 실전이 결합한 프리미엄 집중교육’을 표방하면서 창업교육 프로그램으로 처음 수강생을 모집한 패스트캠퍼스는 창업 이외에도 UX 디자인, 웹 프로그래밍, 마케팅, 데이터 분석, 비즈니스 영어 및 중국어 등 성인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여 왔다. 대기업 종사자, 기업가, 대학생 등 다양한 소속의 수강생 1200 여명이 패스트캠퍼스의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실무와 관련된 다양한 지식을 습득했으며, 졸업생들은 여러 창업경진대회 및 공모전 등에서 수상하고 수강한 강의에 맞는 직무로 새로운 출발을 하는 등 다양한 성과를 얻은 바 있다.

패스트캠퍼스는 12월을 맞아, 어느 때보다도 탄탄한 실무진과 커리큘럼으로 무장한 신규 강의를 오픈한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빅데이터와 데이터 사이언스를 근간으로 한 ‘머신러닝 CAMP’, 인스타그램과 유사한 사진공유 SNS 서비스를 만들어보는 ‘웹 서비스 개발 CAMP’, 기존 학원가에서 실력 있는 강의로 정평이 나 있는 권오상 회계사가 직접 강의하는 ‘재무분석 CAMP’의 3개 강의가 12월 중 차례로 개강한다.

세 강의 모두 업계에서 오랫동안 실무를 경험해 온 전문가 및 교수진이 직접 강의하며, 강의에 따라서 이론과 실습이 결합된 형태의 수업이 진행된다. 또한, 수강생들끼리의 커뮤니티 형성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단순한 강의를 듣는 수강생이 아닌, 비슷한 목적의식을 가진 동료로서의 발전을 도모하게끔 도와주는 것도 특징이다.

패스트캠퍼스 박지웅 대표는 “12월을 맞아 오랫동안 준비해 온 실무형 강의 3개를 오픈하게 됐다.”라며, “머신러닝, 웹 서비스 개발, 재무분석 CAMP 모두 직장인과 학생 등 다양한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밝혔다.

한편, 머신러닝, 웹 서비스 개발, 재무분석 CAMP 모두 개강을 맞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며, 머신러닝 CAMP는 12월 3일, 웹 서비스 개발 CAMP는 12월 4일, 재무분석 CAMP는 12월 22일에 개강한다. 자세한 내용은 패스트캠퍼스 홈페이지(http://fastcampu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스트캠퍼스 소개
패스트캠퍼스는 패스트트랙아시아가 만든 오프라인 평생교육 기업입니다. ‘기업가정신 (Entrepreneurship)은 모두에게 필요하다’라는 철학 아래, 머릿 속의 생각을 현실로 옮기고, 생각하는 바를 스스로의 힘으로 구현해낼 수 있는 어른들을 위한 교육 컨텐츠를 만듭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융합된 컨텐츠, 열정적 커뮤니티 구성을 통한 함께 배우기 등을 핵심으로 창업, 개발, UX디자인, 쇼핑몰, 신규사업기획, 데이터분석 등의 다양한 주제에 대해 10~12주간의 집중교육 프로그램인 ‘CAMP’라는 이름으로 서비스합니다.

머신러닝 CAMP: http://www.fastcampus.co.kr/camp_data_science/
웹 서비스 개발 CAMP: http://www.fastcampus.co.kr/camp_web_programming_a...

웹사이트: http://www.fastcampus.co.kr/

연락처

패스트트랙아시아 (패스트캠퍼스)
PR팀
안혜민 매니저
010-8874-31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