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석 원장 ‘암 알아야 이긴다’ 세미나 강의 실시

- 암 자연치유, 여성암, 광의료기기 등 암 환자에 유익한 내용 가득해

담양--(뉴스와이어)--12월 6일, 담양 명문요양병원 김동석 원장이 한국 통합의학포럼에서 주관하는 ‘암, 알아야 이긴다’ 세미나에서 암에 대한 강의를 펼친다.

명문요양병원의 주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암 환우들의 보다 나은 내일을 위해 암에 대한 지식을 전달한다. 우리나라 인구의 사망 원인 중 1위는 암으로 우리나라 인구의 4명 중 1명이 암으로 고통받고 있으며 이로 인한 경제적 손실은 15~20조원에 이른다는 조사 결과도 있다. 이에 따라 암에 대한 국민적인 인식을 높이고 원인, 증상 치료, 예방법에 대해서도 제대로 알 필요가 있다.

이를 위해 ‘암, 알아야 이긴다’ 세미나에는 명문요양병원 김동석 병원장, 이화여자대학교 여성암 전문병원 백남선 병원장, 광기술원 이병일 의료센터장 등 총 세 명의 암 권위자들이 참여한다.

김동석 원장은 면역력을 강화하여 암을 자연치유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인간이라면 누구나 태어날 때부터 가지고 있는 면역력은 그 어떤 것보다 훌륭하고 효과적인 암 치료제라는 것이다. 이에 김동석 원장은 친환경적인 항암 식단을 만드는 법, 스트레스를 다스리는 명상과 풍욕법, 평소에 지킬 수 있는 생활 속 암 예방법 등 다양한 면역강화 암 치료법에 대해 전한다.

한국 명의 100명에도 선정된 바 있는 백남선 원장은 자궁암과 유방암 등 여성암에 대한 심도 있는 강연을 진행, 다른 암에 비해 여성암이 가지는 특징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암이 발생하는 가장 큰 원인은 환경적 요인이므로 올바른 식습관은 무엇이며 왜 금연을 해야 하는지, 그리고 암을 조기에 치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등에 대해서도 다룬다.

이병일 의료센터장은 고부가가치 미래 성장 산업이자 암 치료로 각광을 받고 있는 레이저 광의료기기에 대한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암과 관련한 광의료 미래연구방향을 제시하여 암으로 고통받는 환우들에게 구체적인 지식을 전할 예정이다.

명문요양병원 김동석 원장은 “기존의 암 환우들은 물론이고 암의 발병·치료·예방 등에 대해 궁금증이 있거나 평소 건강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이번 강의가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더 많은 사람들이 이번 기회에 암에 대해 좀 더 잘 알게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암, 알아야 이긴다’ 세미나는 광주 치평동 김대중 컨벤션센터 전시동 3층에서 오후 2시에 열리며 300명 선착순으로 무료입장 가능하다.

명문요양병원 소개
명문요양병원은 환자 중심으로 설계되고 준비된 병원으로 특히 암 환우들의 자연치유능력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수려한 경관을 바탕으로 편백나무 길 산책, 친환경 식사, 황토병실 운영, 항암한약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시골한의사 김동석 원장은 자연치유 항암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환자 자신의 삶과 생명력을 회복하는 의료에 전념하고 있다.

연락처

명문요양병원 홍보대행
드림맵
양혜선 팀장
1644-328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