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 와신상담 독학재수학원, 재수 선행반 12월 1일 개강

- 엄격하고 철저한 독학관리와 자습관리로 성적 향상 기대

뉴스 제공
와신상담학원
2014-11-28 14:58
서울--(뉴스와이어)--올해 수능이 예상보다 쉽게 출제되어 변별력이 떨어지면서 수험생들은 정시지원에 혼란을 겪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가운데 일찍 재수를 결심하고 준비하는 학생들이 2013년보다 크게 늘어났다.

노원 와신상담 독학재수학원(이하 노원 와신상담학원)은 2016년 수능을 대비하는 재수선행반을 12월 1일 모집한다.

노원와신상담학원 관계자는 “올해 충분히 학습이 이루어진 학생은 내년 2월 이후에 시작해도 늦지 않지만 기초가 부족하거나 많은 문제를 풀어보지 못한 학생은 하루라도 빨리 준비하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재수 선행반에서는 수험생의 취약과목에 대한 상담과 더불어 매달 월간계획표를 통해 진도를 관리하고, 성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EBS 교재가 출판되기 전까지는 매일 영단어 테스트를 진행하며, 매주 수학 시험 및 상담을 통해 성적 향상을 도모한다.

노원와신상담학원은 월요일부터 토요일 아침 7시 30분부터 22시 20분까지 의무이며, 지각, 졸음 등 수험생들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생활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 올해 1월에 개원하여 깨끗한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노원역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비용은 한 달에 45만원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상담예약은 1566-2776으로 문의하면 된다.

와신상담학원 소개
와신상담학원은 2009년에 설립된 독학재수학원의 선두주자로서 현재 목동에 250여석, 노원에 180여석의 규모를 지니고 있다. 섶에 누워 쓸개를 씹는다는, 원수를 갚으려고 온갖 괴로움을 참고 견딘다는 사자성어로 학원이름을 지은 것에서 알 수 있듯이 와신상담학원에서는 전문가의 주도하에 철저하고 엄격한 생활 관리와 체계적인 학습관리를 통해 재수생들의 성적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매년 서, 연, 고대를 비롯한 서울 상위권 대학의 높은 진학률을 자랑하고 있다.

⋇ 독학재수학원: 독학재수학원은 최근 부각되고 있는 재수학원의 한 형태이다. 종합반의 획일적인 수업과 다르게 인터넷 강의나 과외와 같이 자신이 원하는 형태의 수업을 선택해서 들을 수 있기에 많은 학생들이 선호하는 재수학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wasin.co.kr

연락처

와신상담학원
김겸손 원장
02-2645-26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