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와신상담 독학재수학원, 재수 선행반 12월 1일 개강

엄격하고 철저한 독학관리와 자습관리로 성적 향상 기대

뉴스 제공
와신상담학원
2014-11-28 15:01
서울--(뉴스와이어)--올해 수능은 출제 오류와 물수능으로 사실상 난이도 조절에 실패하면서 학생들이 비슷한 점수대에 동점자가 많아짐에 따라 하향안전지원 추세가 강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따라서 재수를 빨리 결심하고 준비하려는 학생이 예년에 비해 늘어났다.

따라서 목동 와신상담 독학재수학원(이하 목동 와신상담학원)은 2016년 수능을 대비하는 재수선행반을 12월 1일 개강한다.

목동와신상담학원 관계자는 “매년 독학재수를 결심한 학생들이 모두 원하는 대학에 들어가는 것은 아니다.”며, “체계적인 학습 계획을 세우고, 한쪽으로 치우치거나 극단적인 공부방법은 지양해야한다.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전과목 1회독을 끝내기 위해서는 하루라도 빨리 시작하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재수 선행반에서는 수험생의 취약과목에 대한 상담과 더불어 매달 월간계획표를 통해 진도를 관리하고, 성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EBS 교재가 출판되기 전까지는 매일 영단어 테스트를 진행하며, 매주 수학 시험 및 상담을 통해 성적 향상을 도모한다.

목동 와신상담학원은 2009년 독학재수학원이 전무할 때 생긴 독학재수학원으로 그간의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학부모와 수험생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월요일부터 토요일 아침 7시 30분부터 22시 20분까지 의무이며, 비용은 45만원이다.

오목교역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상담예약은 1566-2776으로 문의하면 된다.

와신상담학원 소개
와신상담학원은 2009년에 설립된 독학재수학원의 선두주자로서 현재 목동에 250여석, 노원에 180여석의 규모를 지니고 있다. 섶에 누워 쓸개를 씹는다는, 원수를 갚으려고 온갖 괴로움을 참고 견딘다는 사자성어로 학원이름을 지은 것에서 알 수 있듯이 와신상담학원에서는 전문가의 주도하에 철저하고 엄격한 생활 관리와 체계적인 학습관리를 통해 재수생들의 성적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매년 서, 연, 고대를 비롯한 서울 상위권 대학의 높은 진학률을 자랑하고 있다.

⋇ 독학재수학원: 독학재수학원은 최근 부각되고 있는 재수학원의 한 형태이다. 종합반의 획일적인 수업과 다르게 인터넷 강의나 과외와 같이 자신이 원하는 형태의 수업을 선택해서 들을 수 있기에 많은 학생들이 선호하는 재수학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wasin.co.kr

연락처

와신상담학원
김겸손 원장
02-2645-26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