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러로드, 손쉬운 분리형 여행가방 출시

- 여행전문가가 만든 분리형 여행 가방

- 여행 짐 싸기. 이건 꼭 기억하세요

서울--(뉴스와이어)--여행 전문가 오상용씨가 이끄는 여행 전문기업 트래블러로드(대표 : 오상용)이 분리 및 결합이 손쉬운 분리형 가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배낭여행족에게 최적화 된 가방으로 여행전문가가 고안하고 만들었기에 더 기대되는 이유이다.

분리형 여행 가방은 말 그대로 분리 및 결합으로 다양한 형태, 크기로 가방을 구성해 사용하는 가방이다. 분리된 모든 가방은 각기 다른 기능을 가지고 있어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평상시에는 백팩으로 사용을 하다가 산악, 낚시, 여행 등을 할 때 필요로 한 보조가방을 백팩에 부착해 용량을 늘려 사용 할 수 있다. 장기 여행을 떠나 짐이 많은 여행자라면 모든 보조가방을 부착해 짐을 챙겨 가져가고 필요한 보조가방만 분리해 여행지에서 사용하면 되는 것이다.

여행전문가 오상용씨는 “오랜 여행 경험을 바탕으로 여러 개의 가방을 합쳐 배낭으로 이용하고 여행지에서는 분리해 보조 가방을 사용하는 트랜스포머 같은 여행용 가방을 JST 창업경진대회 수상을 통해 받은 지원금을 통해 완성할 수 있었다.”며, “국내외 자유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늘어나는 만큼 많은 이들에게 더욱 더 편안한 여행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며 자신감을 비쳤다.

여행 전문가 오상용씨가 직접 고안하고 제작한 여행용 분리형 여행 가방은 페이스북 자유여행신문 페이지(https://www.facebook.com/travellerroad) 및 공식 쇼핑몰(http://www.backersmart.com)에서 2015년 상반기부터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여행 전문가 오상용씨가 운영하는 여행 블로그(http://noas.tistory.com)에서는 여행자를 위한 다양한 여행 팁을 소개하고 있으니 참고

자유여행신문 트래블러로드 소개
업계가 보는 신문은 가라. 소비자가 보는 여행 뉴스를 목표로 여행 전문가 및 여행 작가들이 함께 만든 국내 최초 온라인 F.I.T 여행 매체이다.

웹사이트: http://travellerroad.com

연락처

트래블러로드
온라인팀
최진아 팀장
02-6394-100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