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타일즈, 기존 제품 관리 개선 위한 ‘판매 제품 관리’ 솔루션 출시

뉴스 제공
Quintiles
2014-12-02 16:40
리서치 트라이앵글 파크, 노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퀸타일즈(Quintiles)는 업계를 선도하는 자사의 약물감시, 규제 서류/라벨 유지, 이익/위험 관리, 분석 전문성을 하나의 통합 솔루션에 결합한 새로운 솔루션을 오늘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바이오 제약사가 각 사의 시판 제품 포트폴리오 라이선스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모든 활동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다.

‘판매 제품 관리’(Marketed Product Maintenance, 이하MPM, http://goo.gl/BaWC8q)라 명명된 새 솔루션은 완전 통합형 기술 플랫폼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바이오 제약 기업에 각 제품의 이익/위험 프로파일에 대한 더 많은 데이터 중심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보다 향상된 통찰로 제품의 잠재 위험을 식별하고 날로 고도화되는 규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으며, 시판 제품에 대해 보다 나은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게 된다.

허가 후 요구사항과 라이선스 유지 프로세스를 보다 효과적, 효율적으로 연계하는 기술과 주제 전문성을 활용함으로써 바이오 제약사들은 우선 순위가 높은 성장 중심 제품에 자원을 재배치, 기존 제품 포트폴리오로부터 더 많은 투자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폴라 브라운 스태포드(Paula Brown Stafford) 퀸타일즈 임상개발 사장은 “대다수 바이오 제약 회사들은 규제, 안전성 관리와 이익/위험 관리에서 상호 의존을 확대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이들 기업들은 날로 까다로워지는 안전성과 규제 요구를 직면하고 있으며 예산 압박은 가중되고 있어 규제 목표를 달성하는 동시에 기존 제품의 총비용 관리를 개선하는 일이 더욱 어려워지고 있다”며 “우리의 혁신적인 MPM 솔루션에 이러한 기능을 통합함으로써 고객들이 기존 제품의 상업적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들 서비스는 다음의 통계로 입증되는 퀸타일즈의 폭넓은 안전, 규제, 이익/위험 관리 리서치 경험을 활용해 전 세계에 효율적인 통합 턴키 솔루션으로 제공된다.

- 2009년 이래 전 세계적으로 약 150만 건의 임상, 사후 마케팅, 기기 안전 보고서에 대해 99%의 적기 준수가 이뤄졌다.

- EU, 미국, 캐나다에 제출된 약 1500 건의 전자국제공통문서(eCTD) 100%가 기술 검정을 통과했다.

MPM 솔루션에 관한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quintiles.com/MPM)에서 찾아볼 수 있다.

퀸타일즈(Quintiles) 소개

퀸타일즈(Quintiles, 뉴욕증권거래소: Q)는 포춘(Fortune) 500대 기업 중 하나이며, 세계 최대 바이오 의약품 개발 및 판매 위탁 서비스 제공업체로 세계 100여개국에서 3만 2000여 명의 직원과 더불어 사업을 펼치고 있다. 퀸타일즈는 2013년 현재 판매율 상위 100위권에 올라 있는 모든 의약품의 개발 또는 상용화에 일조했다. 퀸타일즈는 날로 고도화되는 의료 환경에서 고객들이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환자 치료 성과를 제공하며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폭넓은 치료적, 과학적, 분석적 역량과 더불어 다양하고 깊이 있는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회사에 관한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quintil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퀸타일즈에 관한 모바일 알림을 받아 보려면 (http://goo.gl/XXiXBC)를 클릭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quintiles.com

연락처

퀸타일즈(Quintiles)
마리 맨스필드(Mari Mansfield)
미디어 담당(mari.mansfield@quintiles.com)
+1-919-998-2639 (사무실) +1-919-259-3298 (휴대전화)

칼 데오나난(Karl Deonanan)
투자자 담당
+1-919-998-2789
InvestorRelations@quintiles.com